시선 올킬 속눈썹

시선 올킬 속눈썹

싱글즈 2020-04-03 17:00:00 신고

시선 올킬 속눈썹

마스크 위 아이 메이크업에만 집중하는 요즘. 빈약한 속눈썹을 존재감 있게 만들어줄 신상 마스카라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먼저 써봤다

01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게

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02 컬리&롱 대나무 섬유질이 연장한 듯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표현하고 천연 소나무 수액, 식물성 오일 등 순한 성분을 담아 속눈썹 건강도 책임진다. 8g 1만4000원.

원통형 브러시에 모가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는데, 모 사이사이에 섬유질이 가득하다. 한 번만 발라도 속눈썹을 연장한 듯 랭스닝 효과가 뛰어나 짧은 속눈썹에 추천한다. 뷰러로 속눈썹 전체를 올리고 마스카라를 바르면 자칫 속눈썹 끝부분이 눈두덩에 닿을 수 있다. 속눈썹의 2/3까지만 뷰러를 사용하고 마스카라를 바르는 것이 팁. 서아름(메이크업 아티스트)

02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원한다면

메이블린 뉴욕 클로썰 ‘거대한’ ‘엄청난’이라는 뜻을 가진 클로썰. 이름 그대로 볼륨 있고 풍부한 속눈썹을 연출하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땀과 유분에 번지거나 가루 떨어짐이 없다. 9.2ml 1만5000원대

바나나 모양의 브러시인데, 구부러진 안쪽에는 모가 적어 납작하다. 전체적으로 한 번 바른 뒤, 솔을 세워 끝부분으로 위아래로 한 번 더 쓸어주면 볼륨 있는 속눈썹이 완성된다. 사용이 간편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표현되는 것이 장점. 힘이 없는 속눈썹이 한 번에 올라가고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다. 탁연지(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03 마스카라 초보자라면 주목

에스쁘아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동물성 원료는 물론 동물 실험이 필요한 원료를 배제한 비건 마스카라로 속쌍꺼풀 타입도 오랜 시간 번짐 없는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7g 2만2000원.

커브가 완만한 C컬 브러시라 손재주가 없거나 마스카라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마스카라 브러시가 한 번에 속눈썹 전체를 감싸기 때문에 정교한 테크닉 없이도 안쪽 속눈썹부터 속눈썹 꼬리까지 한 번에 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컬링이 균일하게 잘되는 편이고 미세한 가루 날림도 없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김지혜(메이크업 아티스트)

04 듬성듬성 난 속눈썹 고민 해결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컬 업 슬림 공기처럼 가벼운 파우더 덕분에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리고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8g 1만4000원.

마스카라 브러시를 꺼내자마자 생각보다 브러시 주위에 섬유질의 양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섬유질 함량이 타 제품 대비 높지만 무겁게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 자연스럽고 가볍게 표현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속눈썹이 처지지 않는다. 짧거나 듬성듬성 난 빈약한 속눈썹이 고민이라면 강추하는 제품. 하민정(메이크업 아티스트)

05 언더래시에도 컬링과 볼륨을 더한다

안나수이 수이 블랙 마스카라 #001 얼티밋 블랙 속눈썹의 컬링 지속력을 높여주고 볼륨을 더해주는 왁스를 함유해 오랜 시간 풍성하고 볼륨 있는 속눈썹을 연출하는 제품. 6g 3만6000원대.

원뿔형의 브러시가 특징인 마스카라. 브러시 전체에 빈틈없이 여러 방향으로 모가 촘촘하게 분포되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밀착력 있게 잡아주고 짧은 속눈썹은 물론 언더래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이 리무버 없이 따뜻한 물로만 세안해도 마스카라 필름이 떨어져 손쉽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김미정(메이크업 아티스트)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