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가르는 윈드 재킷 추천 4가지

바람을 가르는 윈드 재킷 추천 4가지

맨즈헬스코리아 2020-04-04 08:00:28 신고

질기고 강한 언더아머 UA 런 임패스 윈드 재킷 기능 UA Storm 기술이 발수 기능과 통기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반사되는 가벼운 원단은 강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립스탑 직조 방식으로 튼튼하면서 가볍다. 립스탑은 여러 직조 방식 중 가장 손상이 적고 찢어짐에 강하다. 야외 러닝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 높은 UA 런 임패스 윈드 재킷은 우수한 신축성과 내구성을 선보인다. […]

질기고 강한 언더아머 UA 런 임패스 윈드 재킷

기능

UA Storm 기술이 발수 기능과 통기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반사되는 가벼운 원단은 강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립스탑 직조 방식으로 튼튼하면서 가볍다.

립스탑은 여러 직조 방식 중 가장 손상이 적고 찢어짐에 강하다. 야외 러닝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 높은 UA 런 임패스 윈드 재킷은 우수한 신축성과 내구성을 선보인다.

특징

봄과 잘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색상이 돋보인다. 조임 없는 착용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가운데 전면의 연결 후크는 지퍼가 열려도 완전히 오픈되지 않는다.

Check Point

앞만 보고 달리고 있다면 잠깐 부는 바람조차 당신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된다. 방풍 기능이 뛰어난 윈드 재킷으로 당신의 질주를 방해하는 바람을 차단하라.


급감하는 체온을 지키는 아디다스 오운더런 재킷M

기능

특수 발수 가공으로 비바람을 막아주고 살짝 긴 뒷단과 넉넉한 사이즈는 움직임을 자유롭게 만든다. 360도 가시성을 높이는 반사 디테일을 포함한다. 가슴 부근의 포켓은 땀을 방수하는 기능이 있다.

아디다스 윈드 재킷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탁월한 기능 의류를 선보여왔다. 오운더런 재킷M은 뛰어난 방풍과 발수 기능을 비롯해 적절한 방한 기능도 갖췄다.

특징

비바람을 막아주는 발수 코팅이 러닝을 지속하게 한다. 어떤 날씨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편안하게 몸을 감싼다.

Check Point

살랑이는 바람에 마음을 놓아서는 안 된다. 문제는 러닝이 끝난 후다. 달린 직후는 체온이 급감하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한다. 러닝 전 꼭 윈드 재킷을 챙기자.


안 입은 듯 가벼운 나이키 라이트웨이트 후디 재킷

기능

발수 처리된 소재가 습한 날씨의 러닝에도 달릴 수 있게 한다. 후드가 달려 있어 커버력이 우수하다. 재킷 뒷면에 트임이 있어 더운 열기에 강하다. 나이키는 특색을 살린 차별화된 윈드 재킷을 내놓았다.

기능과 종류별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만들어 선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징

왼쪽 가슴 부근에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지퍼로 후드를 조절할 수 있어 완벽한 차단이 가능하다.

Check Point

달릴 때에는 몸을 최대한 가벼운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 입지 않은 듯 가벼운 초경량 윈드 재킷을 입고 날아갈 듯 가뿐한 컨디션을 만들어라.


부피는 줄이고 실용성은 높인 2XU 푸트라 테크 아노락 재킷

기능

다양한 포켓으로 러닝의 실용성을 높인 바람막이다. 방풍, 방한에 최적화된 아노락 스타일로 조금의 바람도 허용하지 않는다.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는 봄시즌을 맞아 러닝, 철인 3종, 트레이닝 등에 적합한 아우터를 기획했다. 푸트라 테크 아노락 재킷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편의성에 중점을 맞췄다. 시원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징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소매와 밑단의 통기성을 강조한 디테일로 안정감 있는 핏을 연출한다.

Check Point

두 손이 자유로워야 러닝이 완벽해진다. 수납력을 위한 포켓이 달려 있는 윈드 재킷에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면 러닝이 조금 더 자유로워질 것이다.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