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출시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출시

웨딩21뉴스 2020-04-04 17:00:00 신고

몽블랑(Montblanc)이 생텍쥐페리의 대표작 어린 왕자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Special Edition)의 세번째 버전을 출시한다.
 

사진 :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사진 :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세번째 버전인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은 어린 왕자에게 유대와 우정에 대해 가르쳐준 여우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첫 번째 에디션과,

비행사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두 번째 에디션에 이어 어린 왕자가 사는 행성인 B612와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 왕자가 살고있는 B612 행성과 장미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사는 세상과 인간관계에 대한 사랑, 관심, 보살핌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장미를 연상시키는 버건디 컬러를 테마 컬러로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만년필의 닙에는 어린왕자가 장미와 행성을 돌보기 위해 잡초를 뽑는 모습과 장미를 새겨넣어 섬세하게 장식했다.

각 필기구의 캡에는 여우가 어린 왕자와 나눈 간결하지만 의미 있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On ne voit bien qu’avec le coeur"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은 고급 레진 소재의 프레셔스 레진(Precious Resin)과 함께 두에(Doué), 솔리테어(Solitaire) 등 소재에 따라 총 3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되며, 각 에디션 별로 만년필과 롤러볼, 볼펜 3종으로 출시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문학동네와 협업한 한정판 어린왕자 몽블랑 에디션 책도 출간한다.

매년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에 맞춰 특별한 북커버를 선보였던 몽블랑과 문학동네가 이번 에디션의 장미를 모티브로 특별한 북커버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어린왕자 몽블랑 에디션 북은 테마 컬러인 버건디 컬러를 사용해 장미가 떠오르는 우아한 느낌을 살렸으며, 뒷면에 어린왕자가 진심을 다해 돌보던 장미 일러스트를 넣어 책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몽블랑에서는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의 세번째 버전 출시를 기념해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일부터 5월 31일 까지 신제품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어린왕자 몽블랑 에디션 북’과 일러스트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몽블랑(Montblanc)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