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육아 부담 덜어주는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치분유포트’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육아 부담 덜어주는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치분유포트’

베이비뉴스 2020-04-06 10:54:08 신고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전기포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가치분유포트. ⓒ가치분유포트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전기포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가치분유포트. ⓒ가치분유포트

워킹맘, 육아대디 등 육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보다 편안한 육아를 위한 분유포트를 선보이고 있는 밸리어블컴퍼니의 가치분유포트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전기포트(분유포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육아는 템빨(장비발의 속어)’이라는 말이 있다. 이는 육아 시 사용하는 제품들의 성능이 뛰어나야 보다 수월한 육아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긴 신조어로, 그만큼 아이를 키울 때는 갖춰야 할 것이 많다.

분유포트 또한 분유 온도에 민감한 아이들을 생각하면 간과할 수 없는 육아 제품이다. 일반 티포트는 성인에게 맞춰져 있기 때문에 분유를 타기에는 다소 불편함을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에 밸리어블컴퍼니의 가치분유포트가 소비자들이 육아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도록 각종 기능이 내장돼 있는 분유포트를 출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가치분유포트는 24시간 보온이 가능한데다가 정신없는 육아 속에서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직관적 터치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낮은 소비 전력으로 경제적인 부담이 적어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유 외에도 커피, 홍차, 녹차, 꽃잎차 등 각종 차를 우리는데 적합한 원터치 온도 설정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는 등 모든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가치분유포트는 다양한 소비자층이 원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개발과 함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현재 펌웨어 문제로 12시간 설정으로 돼 있는데, 이 역시 개선품이 완료되는 대로 교환제품을 발송해 숨김없이 문제점을 소비자들에게 오픈하고 빠른 대응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평소에도 문의고객과의 빠른 피드백을 하는 모습들을 사이트 구매평이나 각종 커뮤니티에도 글들이 있을 정도로 고객과의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밸리어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은 가치분유포트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이 주신 상이기 때문에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고, 고객의 소리를 담은 고품질의 분유포트를 출시할 수 있도록 정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