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020년 4월 1주 BESTIDOL’ 투표 1위 등극

강다니엘, ‘2020년 4월 1주 BESTIDOL’ 투표 1위 등극

엑스포츠뉴스 2020-04-06 11:21:24 신고



강다니엘이 ‘2020년 4월 1째주 BESTIDOL’에 선정됐다.

베스트 아이돌에 따르면, ‘2020년 4월 1째주 BESTIDOL’ 투표에서 강다니엘이 1위를 차지했다.

이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232,428표를 획득했다.

한편, 가수 강다니엘은 봄날처럼 화창한 미니 1집 2주 차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을 발매한 강다니엘은 '컴백쇼'부터 '인기가요'까지 꽉 채운 1주 차 활동을 마친 데에 이어, SBS MTV '더 쇼'부터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아리랑TV의 '심플리 케이팝'은 물론, MBC 표준 FM '아이돌라디오'와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까지 음악방송 프로그램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더욱 풍성한 2주 차 활동을 마쳤다.

2주 차 활동이 시작되자마자 트로피 소식이 연이어 들려왔다. SBS MTV '더 쇼'에서 타이틀곡 '2U(투유)'로 첫 트로피를 거머쥔 후 KBS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에서 연달아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매 소감마다 "다니티(강다니엘 공식 팬클럽 이름)에게 감사하다"라며 영광을 돌렸고, "모두들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13주 차 가온차트에서도 높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미니 1집 ‘CYAN’이 앨범 차트에서 1위, 타이틀곡 ‘2U’는 다운로드 차트와 BGM 차트에서 1위에 랭크 되어 3관왕의 영예를 얻게 된 것. 강다니엘은 음악 방송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앨범 차트를 휩쓸며 이 봄을 사로잡은 '인간 이온음료'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2주 차 활동을 마친 강다니엘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 활동 마무리에 들어간다. 오는 7일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MBC M '쇼 챔피언'을 마지막으로 이번 활동을 종료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베스트아이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