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으로 즐기는 벚꽃…'벚꽃' 주제로 화사한 식음료 메뉴 선보인 국내호텔 8곳

눈과 입으로 즐기는 벚꽃…'벚꽃' 주제로 화사한 식음료 메뉴 선보인 국내호텔 8곳

디지틀조선일보 2020-04-06 11:23:08 신고

기사입력 2020.04.06
  • 밖으로 나가서 마음껏 벚꽃놀이조차 즐기기 어려운 때다. 이에 호텔업계는 벚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식음료 메뉴들을 출시해 호텔 방문객들이 눈과 입으로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마음까지 우울해지기 쉬운 요즘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각 호텔에서 선보인 벚꽃 메뉴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

    호텔 벚꽃 메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화사한 ‘체리 블로섬 케이크’를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의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화사한 화이트와 핑크컬러의 케이크 위로, 페이스트리 셰프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빚은 수십여 개의 화려한 벚꽃잎 장식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마치 조화인 듯 섬세하지만, 실제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버터 크림으로 만들어져 입 안에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당근을 주 재료로 시트를 만들었으며, 베타카로틴은 몸 안에 흡수되면 비타민 A로 바뀌어 버터류 같은 지용성 성분과 함께 섭취하면 더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그랜드 델리의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6만 5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워커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고메샵 ‘더 델리’는 만개한 벚꽃을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벚꽃 케이크를 출시했다. 4월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워커힐 더 델리 벚꽃 케이크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빛 케이크 위에 꽃 장식이 더해져, 마치 케이크 위에 벚꽃의 화사함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로 출시돼, 야외에서 즐기는 꽃놀이가 조심스러운 요즘, 집콕 티타임에 곁들일 달달한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홀 케이크 5만 5천원, 조각 케이크 1만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벚꽃을 테마로 한 16종 이상의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세이버리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뷔페 못지않은 풍성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한다. 2단 트레이에는 벚꽃 크림치즈 무스, 벚꽃 몽블랑, 딸기 콤포트 타틀릿, 산딸기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벚꽃 마카롱 등 화사한 봄 컬러를 입은 디저트가 포한된다. 이외에도, 갓 구워낸 홈메이드 체리 스콘과 미니 샌드위치, 야채 크레뒤떼, 치즈 키슈,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리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이용 가격은 평일 (월-목) 40,000원이며, 주말(금-일, 공휴일) 50,000원이다.(세금포함)

    JW 메리어트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를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벚꽃 모양의 장식을 손수 만들어 완성한 다채로운 스위트 디저트 9개가 준비된다.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핫, 아이스 커피 모두 가능), 한국 전통 쌍계차 등 다양한 커피와 티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음료는 1735년 피렌체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포슬린 브랜드 ‘리차드 지노리(Richard Ginori)’의 티팟 세트에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8만 4천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또한, 동일한 메뉴와 선택 음료 2잔에 체리 블러썸 칵테일 2잔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는2인 기준 11만 4천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담음새가 특징인 디저트를 선보여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메뉴는 벚꽃을 닮은 핑크 마들렌부터 이탈리아식 푸딩인 판나 코타, 프랑스 쿠키 중 하나인 랑그드샤 등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벽면은 화사하게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함께 봄의 색을 입어가는 남산의 풍광을 담아낸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은 계절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제철 재료를 사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다. 가격은 2인 기준 5만 9천원이다.(세금 포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체리 블라썸 라떼’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 시즌 한정 선보이는 ‘체리 블라썸 라떼’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 시그니처 원두를 블렌딩해 커피의 깊은 바디감과 핑크빛 딸기 우유를 더해 균형 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벚꽃 닮은 비주얼의 라떼로, 달콤함을 더해 줄 모닌 시럽, 부드러운 우유 거품 위 식용 꽃 장식을 가니시해 완성했다. ‘체리 블라썸 라떼’는 핫 또는 아이스 등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8천원(10% 세금 포함)이다.

    목시 서울 인사동


  •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남산이 보이는 루프탑에서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봄의 향기를 품은 나비춤칵테일을 음미할 수 있는 ‘Cherry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비도 춤추게 만드는 시그니쳐 벚꽃 칵테일 ‘나비춤’은 히비스커스, 엘더 플라워 그리고 상큼한 복숭아 리큐르가 들어간 청량감 있는 봄 칵테일로 오설록의 벚꽃 블랜딩 티와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봄을 여유롭게 즐기기에 매우 좋다.

    스텐다드 객실 1박 예약 시 나비춤 칵테일 2잔이 제공되며 수페리어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편하고 안락하게 투숙을 할 수 있다. ‘Cherry Blossom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봄 기간 동안 한정판매 되며 가격은 116,000원부터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37 바는 올봄 ‘활명(活命)’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단장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애프터눈 티는 봄꽃 나무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형형색색의 봄꽃 색을 곱게 입은 다채로운 세이보리와 디저트에는 활명의 대표 성분이 조화롭게 녹아있다.

    상큼함을 한껏 머금은 귤 마멀레이드가 들어간 푸아그라 타르트와 달콤한 사과 꿀리와 어우러지는 고트 치즈 등의 세이버리는 럭셔리 애프터눈의 진수를 보여준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맛의 핑크빛 루비 초콜릿을 사용한 루비 무스와 오렌지 마카롱, 귤 마멀레이드가 첨가된 버터 쿠키 등 콘래드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디저트는 눈과 입을 황홀하게 해준다. 풍미로운 로네펠트 티와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완벽한 오후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완성된다.

    한편, 콘래드 서울 X 활명 애프터눈 티를 찾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활명의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파우치가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37층에 위치한 37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 ~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75,000원이다. (2인 기준, 세금 포함)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