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익사이팅 뮤직 배틀'…'트롤: 월드 투어' 메인 예고편 공개

'익사이팅 뮤직 배틀'…'트롤: 월드 투어' 메인 예고편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0.04.07 18: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 데이비드 P. 스미스)가 다양한 볼거리와 음악들로 가득 찬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

공개된 예고편은 “곧 아기가 나올 거 같아!”라고 소리치는 ‘가이 다이아몬드’의 다급한 목소리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내 그의 머리카락에서 모습을 드러낸 힙합 트롤 ‘타이니 다이아몬드’는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남다른 스웩으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블링블링한 글리터 효과로 화려함을 뽐내고 있어 영화 속 펼쳐질 다채로운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팝 트롤 마을의 여왕 ‘파피’가 세상에는 팝뿐만 아니라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록을 제외한 다른 음악을 파괴하려는 록의 여왕 ‘바브’로부터 트롤 세계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떠나는 모험 과정이 더해져 이들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글로벌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이 캐스팅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POP 트롤이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끈다. 레드벨벳의 대표곡 ‘짐살라빔’에 맞춰 모습을 드러낸 K-POP 트롤은 이번 '트롤: 월드 투어'에서 또 다른 히트곡인 ‘러시안 룰렛’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특별한 활약까지 펼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어 “세상의 모든 음악이 쏟아진다!”는 카피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장르별 트롤들의 뮤직 배틀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컬러풀한 볼거리와 다양한 음악들의 등장을 예고, 전 세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트롤: 월드 투어'를 더욱 기대케 한다.

'트롤: 월드 투어'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