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블레이드 3' 세계가 뱀파이어에게 지배당하는 것을 막아라![영화콕!]

'블레이드 3' 세계가 뱀파이어에게 지배당하는 것을 막아라![영화콕!]

뉴스컬처 2020.04.07 19:37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 영화 '블레이드3'가 오늘(7일) OCN Movies에 방영된다.

영화 '블레이드3'(감독 데이빗 S. 고이어)은 수 천 년간의 잠에서 깨어난 뱀파이어의 제왕 드레이크와 마지막 혈전을 펼치는 블레이드의 이야기를 그린다.

수 천 년간 잠들어 있던 전설 속 뱀파이어의 제왕을 깨워 전세계를 장악하려는 가공할 음모를 꾸며 오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이 거대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뱀파이어 최고의 천적, 블레이드(웨슬리 스나입스 분)가 사라져야만 한다.

뱀파이어 지도부는 블레이드에 맞설 최정예 킬러를 조직하고 정, 재계에 검은 손길을 뻗치며 비밀리에 어둠의 세력을 키워간다. 사상 유례가 없는 조직적이고도 거대한 공격에 블레이드는 단 하나뿐인 친구, 휘슬러를 잃고 만다. 그 어느 때 보다 강력해진 뱀파이어들에 맞서 홀로 외로운 싸움을 해야 하는 블레이드. 혼신의 힘을 다 해보지만 FBI와 SWAT까지 움직이는 뱀파이어 지도부는 블레이드의 숨통을 조여오고 블레이드는 결국 함정에 빠지고 만다.

그러나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블레이드 앞에 최고의 조력자들이 나타났으니. 휘슬러의 숨겨진 딸이자 각종 신무기가 장착된 활로 뱀파이어를 제압하는 섹시한 여전사 아비게일(제시카 비엘 분), 그리고 독자적으로 활동해 오던 터프한 뱀파이어 헌터 한니발 킹(라이언 레이놀즈 분)이 그들이다. 이제 블레이드는 두 명의 막강한 조력자들과 함께 데이워커가 아닌 나이트 토커라는 한층 강력한 팀으로 생애 최고의 전투를 준비한다.

한편, '블레이드3'은 네이버 영화 기준 네티즌 6.60점을 받았다. 지난 2004년12월15일 개봉된 '블레이드3'은 72만8229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112분이고, 청소년 관람불가이다. 이 영화에는 웨슬리 스나입스,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제시카 비엘, 라이언 레이놀즈, 파커 포시, 도미닉 퍼셀, 존 마이클 히긴즈 등이 출연했다.

사진=영화 '블레이드3' 포스터.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뉴스컬처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