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이지안, '오빠 이병헌 어떤 남자 데려와도 다 싫어해'…이유 뭐길래? #우다사2 #이지안

이지안, '오빠 이병헌 어떤 남자 데려와도 다 싫어해'…이유 뭐길래? #우다사2 #이지안

톱스타뉴스 2020.04.08 13:16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이지안이 오빠 이병헌을 언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8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는 출연진 이지안이 출연해 자신의 오빠(친남매) 이병헌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일 방송에서는 자신이 방송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히며, 주변에서 반대를 많이했지만 이모가 나가라고 권유했다고 전했다. 이모 역시 오빠 이병헌의 이모. 친구 역시도 무조건 찬성이지만 걱정은 있다고 밝혔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방송 캡처 

 

특히나 동해에서 이혼 후 심경에 대해 밝히며 "결혼은 내 선택, 결혼도 후회 없고 이혼도 후회없다"고 말하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점점 가족들과 멀어지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고. 뿐만 아니라 8일 방송에서는 직접 화제가 된 자신의 친오빠 이병헌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고 알려졌다.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이지안은 서구적인 외모에 혼혈에 대한 이야기도 있지만 이는 루머로 알려졌다. 이지안은 일반인 전남편 김동현과 결혼해 4년 만에 이혼했으며, 이유 역시 알려져 있지 않다. 

또한 2일 이지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미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출연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지안이 출연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