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X이진혁, 핑크빛 편의점 데이트 [포인트:컷]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X이진혁, 핑크빛 편의점 데이트 [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2020.04.08 13:22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이진혁의 핑크빛 기류가 감지됐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이 8일 김슬기(여하경 역)-이진혁(조일권)의 편의점 데이트가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에서 김슬기는 이진혁의 얼굴에 얼음컵을 살포시 얹어주고 있고, 이진혁은 김슬기의 행동에 당황한 듯 흠칫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이진혁은 김슬기가 건넨 얼음컵으로 얼굴을 찜질하고 있는 와중 입을 삐죽 내민 귀여운 표정으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스틸 속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 앞에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들로 테이블이 한 가득 채워져 있다. 김슬기는 소시지에 라면을 돌돌 말아 이진혁에게 먹여주고 있는데, 세심한 손길과 반대되는 무심한 듯 시크한 김슬기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했다. 과연 두 사람이 둘만의 오붓한 편의점 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극 중 김슬기는 문가영의 친동생이자 매니저, 이진혁은 김동욱의 직속 후배로 오가다 만난 것이 전부인 사이. 하지만 무심하고 덤덤한 김슬기와 의욕 과다에 능청스러움이 한 스푼 더해진 이진혁은 의외의 심쿵 케미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핑크빛 기류가 감지되기 시작한 김슬기-이진혁 커플의 로맨스가 모락모락 피어나는 것인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그 남자의 기억법’ 제작진은 “극 중 ‘기억커플’ 김동욱-문가영에 이어 ‘막내커플’ 김슬기-이진혁의 로맨스가 극에 또 다른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라며 “김슬기, 이진혁의 티격태격 케미가 웃음을 선사할 것이니 이들의 로맨스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