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3' 김숙 "지금까지 중 가장 세다"…곽정은 '경악'

'연애의 참견3' 김숙 "지금까지 중 가장 세다"…곽정은 '경악'

엑스포츠뉴스 2020-04-21 15:32:30 신고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연애의 참견3'에서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애의 참견3') 16회에서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 때문에 혼란을 겪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사연자는 "올해 5월의 신부가 될 뻔했다가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을 미뤘다"고 전한다. 이어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에게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 때문에 결혼이 미뤄진 걸 내심 다행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보통 DM 내용들은 센데"라고 우려한 곽정은의 말대로 공개된 전 여자친구의 DM은 밑도 끝도 없는 내용이었다. 곽정은은 "괴기스럽다"라며 놀라고, 김숙은 "지금까지 나온 DM 내용 중 가장 세다"라며 당황한다.

그런 가운데 사연자는 "전 여자친구만 이상하다고 하기엔 남자친구 역시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다"고 밝힌다. 

이에 MC들은 남자친구와 전 여자친구의 주장 중 누구의 말이 사실일지 토론을 펼친다. 주우재는 "누구 편을 들기 애매하다. 남자친구와 전 여자친구 모두 이상해서 어느 한 쪽으로 마음이 가지 않는다"라며 고민에 빠진다. 이에 곽정은은 "그러니까 여기에 사연을 보냈지"라고 공감한다.

특히 이날 스튜디오의 MC들은 차단된 톡 프로필 상태의 의미를 알아내고 충격에 빠진다. 주우재는 알지만 다른 MC들은 모르는 톡 프로필이 의미하는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연애의 참견3'은 21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