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김고은의 데일리룩, 당장 따라 입을래!

'더 킹' 김고은의 데일리룩, 당장 따라 입을래!

라이킷 2020-05-02 14:00:00 신고

버킷햇, 와이드팬츠, 화려한 원피스까지!
'더 킹' 김고은의 데일리룩, 당장 따라 입을래!

[라이킷 김보미 인턴기자]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서 강력반 형사 정태을 역으로 열연중인 김고은. 그의 내추럴한 데일리 패션에 홀딱 반해버린 에디터가 이번엔 김고은표 OOTD 룩북을 준비해 봤다. 당장 따라 입고 싶은 매력적인 김고은의 패션 세계를 탐구해 보자.

버킷햇을 자주 착용하는 김고은

버킷햇은 김고은의 사복 패션에 절대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다. 트렌치코트에도, 몽실몽실한 플리스 재킷에도, 수수한 티셔츠에도 그의 머리에는 버킷햇이 있다. 캐주얼 룩 뿐 아니라 포멀하게 연출해야 할 것 같은 코트에도 버킷햇을 믹스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청색, 아이보리색, 검정색 등 다양한 컬러의 모자가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스트릿 패션을 완성해 준다. 트렌치코트와 함께 착용하면 시크한 양송이, 오트밀 색 티셔츠와 매치하면 '귀염뽀짝' 양송이 스타일링 완성.

와이드 진을 착용한 모습.

편안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 와이드 팬츠. 김고은은 다양한 컬러의 와이드 진을 착용했다. 롤업한 연청 와이드 진은 네이비 컬러의 티셔츠나 회색 플리스와 함께, 자연스럽게 찢어진 디스트로이드 진은 블랙 재킷과 코디했다. 어글리 스니커즈와 양말, 선글라스 등을 무심한 듯 매치해 작은 디테일까지 제대로 살렸다. 상의는 화려한 무늬가 들어가 있지 않은, 심플한 무지 티셔츠를 골라 주는 것이 포인트.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원피스.

그가 늘 '꾸안꾸' 패션만 선보인 것은 아니다. 자연스러운 패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큼지막한 패턴을 적절히 활용해 화려한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큼지막한 보라색 무늬가 돋보이는 롱 원피스에는 검정 가죽 재킷을, 에스닉 패턴이 가득한 원피스에는 앵클 부츠를 코디해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내추럴한 매력과 강렬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김고은 스타일링의 특징!

사진=김고은 인스타그램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