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이덕화→김준현, 7인 7색 돔낚시 대결…이경규 "매 주가 위기"

'도시어부2' 이덕화→김준현, 7인 7색 돔낚시 대결…이경규 "매 주가 위기"

엑스포츠뉴스 2020-05-07 13:51:34 신고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도시어부들이 짜릿한 돔 낚시 대결을 펼친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20회에서는 MC 이덕화와 이경규, 반고정 박진철 프로가 지상렬, 이태곤, 이수근, 김준현과 고성으로 참돔 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판사판 낚시한판’이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날 낚시는 시작부터 예상치 못한 난관의 연속이 펼쳐진다. 자리를 정하기 위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하자 신(新) 문물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덕화와 이경규로 인해 현장은 아수라장을 방불케 하는 대소동이 벌어졌기 때문이다.

또 출항에 나서자마자 닻이 강풍에 날아가 버리는가 하면, 낚시 뜰채도 준비돼 있지 않아 모두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지상렬은 “진짜 이판사판이구나”라며 한탄했고, 박프로는 “시커먼 기운이 느껴진다”며 불안함을 드러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이날 낚시에는 모두가 깜짝 놀랄 만한 새로운 룰이 도입된다. 이에 김준현은 “지금 1등이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긴장하기 시작했고, 이경규는 “매 주가 위기야! 여러 마리 바라지도 않아. 제발 한 마리만!”이라며 바다를 향해 울부짖기 시작한다.

특히 이번 낚시는 박프로와 이태곤이 앞서 민물낚시에서 굴욕을 안았던 만큼 반전을 펼쳐보일 수 있을지가 최대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이날 박프로는 심경의 변화를 겪은 듯 수염을 기른채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하게 만든다. 과연 ‘바다의 왕자’ 박프로와 이태곤이 수모를 딛고 설욕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시어부2'는 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도시어부2'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