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서 내내 입자! 린넨 재킷 스타일링☆

지금 사서 내내 입자! 린넨 재킷 스타일링☆

라이킷 2020-05-11 14:08:28 신고

같은 재킷, '옷잘알'처럼 입기

[라이킷 김보미 인턴기자]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린넨 재킷. 한 벌 사 두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그런데 이 재킷, 더 세련된 느낌으로 코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이들의 린넨 재킷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가장 기본적이면서 따라하기 쉬운 윤승아의 린넨 스타일링. 슈트와 이너를 비슷한 색으로 매치해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흰색 단추가 있는 얇은 카디건을 이너처럼 착용해 귀여운 느낌까지 더했다. 어떤 자리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면서 시원하고 가벼운 슈트 패션을 찾고 있다면 사진 속 윤승아처럼 입어 보는 것을 추천! 이 룩이 너무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블랙이나 골드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도 좋다.

따뜻한 느낌의 톤온톤 코디를 선보인 강민경. 베이지 컬러의 린넨 재킷을 체크 패턴의 바지와 매치했다. 비슷한 컬러의 가방과 시계로 포인트를 줘 심심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어떤 패턴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무궁무진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바로 린넨 재킷이니, 스트라이프나 체크 등 다양한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을 과감하게 코디해 보도록 하자.

차정원은 하늘색 린넨 재킷과 짧은 바지를 세트로 착용하여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재킷과 이너, 팬츠를 따로 따로 입는 것이 아니라 마치 점프수트처럼 착용한 것이 특징. 재킷 단추를 모두 잠그고, 독특한 허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지와 함께 코디했다. 여기에 화이트 크로스백을 들어 세상 청량한 분위기 연출, 끝!

반팔 린넨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선미의 룩을 활용할 것. 베이지 컬러의 숏 재킷과 검정색 아이템의 세련된 컬러 매치가 눈에 띈다. 가방과 벨트, 이너와 힐을 모두 한 가지 색으로 코디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슈트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한 가지 컬러로 통일하면,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자.

약간의 패턴이 들어가 있는 재킷 코디를 찾고 있다면, 천우희 스타일링이 제격! 그는 연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화이트 이너, 데님 팬츠로 완벽한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재킷 소매를 롤업하는 등의 디테일을 살려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밋밋한 룩에 변화를 줘 보는 것을 추천.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