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외삼촌, 美서 코로나19로 돌아가셔.. 삶 허무해"

곽정은 "외삼촌, 美서 코로나19로 돌아가셔.. 삶 허무해"

이데일리 2020-05-12 15:46:42 신고

곽정은.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방송인 곽정은이 “외삼촌이 코로나19로 돌아가셨다”며 심경을 전했다.

곽정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에 살았던 외삼촌이 코로나19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그는 “외삼촌을 한번이라도 더 보고싶어 이민 떠나시던 날 혼자서 울면서 공항으로 무작정 버스를 타고 갔었다는 걸 외삼촌도 엄마도 가족 모두도 아직까지 모른다”라며 생전 외삼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어쩌면 그것이 마지막일 것이라서, 나는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공항으로 그렇게 달려갔던 걸까”라고 말했다.

곽정은은 “엄마는 (사망) 소식을 전하시며 허무하다고 말했다. 그 단어가 너무 아프다. 전화를 하면 너무 울것 같아 엄마에게 전화를 걸지는 못했다. 삶은 너무도 아름답고 동시에 정말 허무하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한편 미국에서 코로나19에 걸려 숨진 것으로 보고된 환자는 11일(현지시간) 8만명을 넘어섰다. 미국의 사망자는 전 세계 사망자 약 28만5000명의 28%를 차지한다.

미국 내에서 인명피해가 가장 심각한 뉴욕주로 약 2만7000명이 사망했다.

다음은 곽정은 SNS 전문.

오늘 마음이 많이 아팠어요. 외삼촌이 멀리 미국에서 코로나에 걸려 결국 돌아가셨다는 이야기를 엄마에게 톡으로 전해 들었어요. 외삼촌을 한번이라도 더 보고 싶어, 이민 떠나시던 날 혼자서 울면서 공항으로 무작정 버스를 타고 갔었다는 걸 외삼촌도 엄마도 가족 모두도 아직까지 몰라요. 비행기 시간도 몰랐고 그땐 휴대폰 같은 것도 없었고 그래서 당연히 만나지 못했으니까요. 어쩌면 그것이 마지막일 것이라서, 나는 한번도 가본적 없는 공항으로 그렇게 달려갔던 걸까요. 엄마는 소식을 전하시며 허무하다고 말했어요. 그 단어가 너무 아파요. 전화를 하면 너무 울것 같아 엄마에게 전화를 걸지는 못했어요. 삶은 너무도 아름답고 동시에 정말 허무해요.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