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하는 금단의 힘, 블소 레볼루션 신규 직업 주술사

폭주하는 금단의 힘, 블소 레볼루션 신규 직업 주술사

베타뉴스 2020-05-22 18:46:45 신고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넷마블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이에 앞서 지난 5월 14일 공개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신규 직업 '주술사'를 5월 말 선보인다.


■ 폭주하는 금단의 힘, 신규 직업 '주술사'


주술사는 부적과 주술도를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진족과 린족이 선택할 수 있다.


주술사는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하여 캐릭터와 협공을 펼치고, 연속적인 광역 공격을 가하여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단체 공격에 특화된 직업이다.


마령을 통해 적을 공중으로 띄워 광역 공격을 가하며 적을 결계 후 재차 공격하는 화려한 연계 무공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원거리 공격으로 순식간에 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고 광역 공격과 이어지는 필살무공으로 적을 속박시키기도 한다.




주술사의 또 다른 특징은, 소환된 마령을 이용해 힘을 얻는 '강신' 이다.


강신 무공은 일시적으로 캐릭터의 외형이 변하면서 캐릭터에게 버프를 부여해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다. '강신' 무공의 초식 세팅에 따라 파티원도 강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파티 플레이에서의 활약도 기대된다.


주술사 업데이트를 맞이해 신규 직업 주술사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주술사 성장 이전권' 도 추가된다.


기존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20레벨 이하의 주술사에게 성장 이전권을 사용하게 되면 경험치 및 무공/내공, 홍문 신공 포인트 등을 이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주술사 성장 이전권을 비롯해 기존 캐릭터가 보유한 무공패를 이전할 수 있는 '무공패 이전권'과 보유한 보석을 다른 캐릭터로 이전시킬 수 있는 '보석 이전권'을 통해 기존에 타 직업을 플레이하고 있던 이용자들이 신규 직업 '주술사'를 플레이하는 부담을 줄였다.




■ 신규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오픈


하와 호수는 사악한 주술에 잠식당한 하와족이 머물고 있으며, 일정 기간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이다.


던전은 주차별로 25단계씩, 매주 도전할 수 있는 상위 난이도의 던전이 오픈되며 총 4개의 난이도로 구분된다. 4개의 난이도로 구분된 이벤트 던전은 주 1회씩 도전 가능하다.


단계별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이벤트 주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도전하는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 좋은 보상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 주화는 금단의 주술 주화 상점에서 '이벤트 전설 수호령, 이벤트 모자 도안, 이벤트 돌림판 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던전 공략에 도움이 되는 능력치가 부여된 이벤트 전용 장비를 착용하여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해볼 수 있으며, 초기화 아이템을 통해 입장 횟수를 초기화하여 추가 입장도 가능하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하와 던전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최고 '이벤트 영웅 수호신령 상자, 빛나는 영웅 장비 상자'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도록 하자.




■ 신규서버 '승승장구' 추가


주술사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승승장구'도 추가된다.


'승승장구' 서버에서는 경험치 5배 버프가 적용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새로운 마음으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최적의 서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