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배틀패스 보상 대폭 확장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배틀패스 보상 대폭 확장

게임메카 2020-05-22 18:46:58 신고

▲ '3on3 프리스타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배틀 패스’ 및 ‘랭크 모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션형 이벤트인 ‘배틀 패스’에서는 이번 시즌의 보상 구간을 기존의 최고 30레벨에서 50레벨로 대폭 확장했다. 유저는 ‘배틀 패스’ 여러 미션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배지를 모아 레벨을 상승시키면서 다양한 보상을 해금할 수 있다. 특히, 최고 레벨에 달성 시 블록 장난감 콘셉트로 꾸며진 저지 세트를 비롯해 세레모니, 네임택을 모두 수령 가능하며, 올여름 시즌을 통해 처음 추가된 ‘빙고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달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시즌 한정판 ‘래쉬가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랭크 모드’의 2020 여름 시즌 경기도 시작됐다. ‘랭크 모드’는 각 유저 간의 대전을 즐기고 순위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이번 시즌부터 유저의 참가 조건이 기존의 10레벨에서 2레벨로 확대되어 신규 유저들도 ‘랭크 모드’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이번 시즌 경기로 결정된 최종 랭크는 다음 시즌의 시작 랭크에도 영향을 주도록 등급 제도가 변경됐다.

조이시티 김경태 개발 실장은 “‘3on3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보상 레벨 구간이 확대된 ‘배틀 패스’와 경쟁의 재미를 높인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고 풍성한 혜택들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on3 프리스타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