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스트리트 퀸, 스니커즈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스트리트 퀸, 스니커즈

엘르 2020.05.23 20:00

@hyunah_aa

@hyunah_aa

스니커즈 꺾어 신기 신공을 발휘한 현아. 엄마가 본다면 등짝 스매싱을 날리겠지만, 이것이야말로 요즘 애들의 ‘힙’한 스니커즈 연출법입니다. 여기에 그녀는 긴 다리를 시원하게 드러낸 쇼츠 디자인의 점프수트에 박시한 셔츠를 걸쳐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했어요. 이번 주말엔 현아의 스니커즈 스타일처럼 해보면 어때요?


@daraxxi

산다라박의 스니커즈는 좀 특별합니다. 스트리트 컬처의 대표 브랜드인 반스의 스니커즈 위에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루이비통의 모노그램 패턴을 덧대어 커스텀 했기 때문이죠. 평소 스니커즈를 즐겨 신는 그녀의 취향과 감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 하이 패션과 스트리트 컬처의 만남이라 더욱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xodambi

화이트 컬러의 캔버스 소재 스니커즈를 쿨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부츠컷 라인의 데님 팬츠를 소환하세요. 데님의 컬러는 계절에 맞게 밝은 워싱이 좋겠죠? 여기에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손담비는 네이비 컬러의 롱 셔츠를 걸쳐 길고 날씬해 보이는 실루엣에 집중했어요.


@han_ye_seul_

매번 끈을 묶었다 풀었다 하는 디자인의 캔버스 스니커즈가 귀찮은 사람 손! 그렇다면 한예슬처럼 슬립온 스니커즈로 갈아탑시다~. 디테일이 없는 둥그런 라인에 발 라인이 못생겨 보일까 고민되시나요? 팬츠의 밑단을 접어 올려 발목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면 OK! 훨씬 산뜻하고 귀여운 스니커즈 룩이 완성됩니다.


@hi_sseulgi

남들과 비슷해 보이는 스니커즈라도 끈을 어떻게 묶느냐에 따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어요. 슬기의 하이톱 스니커즈를 눈여겨보세요. 긴 운동화 끈을 뒤쪽으로 돌려 유니크한 스니커즈 스타일을 선보였거든요. 개성을 더한 운동화 끈 연출법을 참고해 매일 신던 스니커즈에 새로운 매력을 찾는 것이 포인트!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엘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