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으로 짜릿하게 ‘괌 여행 챌린지’

온 몸으로 짜릿하게 ‘괌 여행 챌린지’

투어코리아 2020-05-25 10:59:06 신고

여행 앓이, #랜선 여행으로 달래볼까?④

한국인들의 스테디셀러 여행지 ‘괌’. 괌을 찾는 외국관광객 중 한국인이 45%에 달할 만큼, 많이 자주 가는 여행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가기 힘들어지면서 그동안 일상적으로 즐겼던 괌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온 몸으로 달랠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떠올려보자.

맑고 투명한 산호빛 바다와 새하얀 백사장, 쨍쨍한 햇살과 푸른 하늘, 아름다운 일몰, 초록빛 자연 속을 자유롭게 누비며 육해공 레포츠의 짜릿함에 빠져보자.

* 신비로운 바닷 속 체험 스쿠버다이빙 & 스노클링

괌에서는 신비로운 푸른 바다 속을 물고기 떼와 헤엄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괌의 5대 해양 보호 구역 중 하나인 ‘투몬 비치’는 수심이 얕고 물살이 약해 온 가족이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익스트림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하기 좋은 스폿에 풍성하다. 뿐만 아니라 다이빙을 처음 배우는 초보자는 물론 숙련자들을 위한 다양한 다이빙 명소가 있어 누구나 다이빙에 도전해볼 수 있다. 특히 오로트 반도 너머의 신비로운 ‘블루홀’은 전세계 다이버들사이에 꼭 체험해 봐야 할 다이빙 명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어드밴스드 자격증 이상을 소지한 실력자라면 추천한다. 이외에도 돌핀 투어, 패러 세일링, 카약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 황홀한 괌 풍경 즐기기

괌의 환상적인 풍경을 보다 짜릿하게 들기고 싶다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해보자. 4,200m 하늘 위에서 자유롭게, 아찔하게 괌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도 있다. 심장이 튕겨 나올 것 같은 스릴감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스카이 다이빙
스카이 다이빙

또 ‘라떼 오브 프리덤(Latte of Freedom)’도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차모로 민족의 전통적 건축양식을 재현한 거대한 라떼스톤을 볼 수 있는 이 곳에선 아산(Asan)과 아가나(Agana)만의 환상적인 풍경을 시원스레 조망할 수 있다. 

라떼 오브 프리덤
라떼 오브 프리덤

 

* 인증샷 명소 메리조 부두 공원(Merizo Pier Park)

인증샷 명소 ‘메리조 부두 공원(Merizo Pier Park)’은 현지인들의 피크닉 장소로 유명한 이다. 특히 코코스 섬으로 향하는 배들이 정착돼 있는 한적한 부둣가는 핫플레이스. 바다를 향해 길게 쭉 뻗은 나무 데크 뒤로 푸른 하늘과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고, 나무 데크 끝에 앉은 뒷모습을 담은 사진은 그 자체로 화보가 될 만큼 환상적이다. 때문에 이 곳 풍경에 자신의 뒷모습을 합성해 마치 메리조 부두 공원에 온 듯 ‘여행 챌리지’ 놀이를 즐기기 좋다.

메리조 부두 공원
메리조 부두 공원

* 오프로드 ATV 정글 투어

4륜 버기카를 타고 괌 정글을 탐험을 수 있다.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ATV 차량을 타고 오프로드를 온몸으로 느끼는 체험은 특별하다.

ATV
ATV
ATV
ATV

 

<사진/괌정부관광청>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