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남연우♥' 치타, '나는 늘 공개연애 였다'…전 남자친구는 누구?  #치타 #남연우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남연우♥' 치타, '나는 늘 공개연애 였다'…전 남자친구는 누구?  #치타 #남연우

톱스타뉴스 2020.05.26 16:24

영화감독 남연우와 공개 연애 중인 래퍼 치타의 전남친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는 치타와 남연우가 첫 등장했다.

치타는 '부럽지' 섭외에 대해 "거절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연애는 굉장히 개인적인 거니까"라며 남연우에게 "귀 좀 막아달라"고 부탁했다.
 
'비디오스타' 영상 캡처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어 그는 "저는 항상 공개 연애였다. 언론에 노출이 안 됐을 뿐"이라는 솔직하게 말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방송에서도 남연우는 치타의 어머니를 만나는 자리에서 "147번째 남자친구"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그의 전남자친구 및 화려한 연애사에 궁금증이 증폭된 것. 

치타는 지난 2015년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낮에는 천사 같고 밤에는 돌변하는 반전 스타일"이라고 전한 바 있다. 

그는 연애 상담프로그램 '쎈 마이웨이' 출연 당시에도 마음에 들면 먼저 데이트 신청을 한다며 당당한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또한 "내가 옷을 골라 입고 오늘 무엇을 먹을 지 결정하는 것처럼, 내 남자도 내가 선택할 줄 알아야지"라며 주체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