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군 입대 구체적 시기 미정, 최선 다할 것"

몬스타엑스 셔누 "군 입대 구체적 시기 미정, 최선 다할 것"

조이뉴스24 2020-05-26 16:42:43 신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군입대 계획을 언급했다.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새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7개월 만에 국내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오랜만에 국내 활동을 하게 된 만큼 몬스타엑스로서 완벽한 모습 보여주려고 준비를 많이 했다. 팬들에게 보답하는 것은 좋은 음악과 무대로 즐거움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셔누가 신곡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셔누는 군입대를 언급하기도 했다. 셔누는 1992년생으로 올해 입대를 앞둔 나이이기도 하다

셔누는 "구체적인 시기는 미정이다. 정해진 것이 없다. 몬스타엑스로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다하고 싶다. 멤버들이 몬스타엑스를 잘 이끌어줘서 성장했기 때문에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말했다.

신보 '판타지아 엑스'는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다시 기록해 나갈 신세계를 담았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와 절대 나약해지지 않겠다는 의미를 동시에 내포하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쳤다. 몬스타엑스 특유의 비주얼 퍼포먼스로 이전보다 훨씬 더 강렬하면서도 성숙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