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권우중 셰프와 협업해 특별한 요리 ‘WMF 옥돔찜’ 선봬

WMF, 권우중 셰프와 협업해 특별한 요리 ‘WMF 옥돔찜’ 선봬

웨딩21뉴스 2020-05-26 17:00:00 신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권우중 셰프와 함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 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 제품 문의: 080-857-8585 사진 : 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 제품 문의: 080-857-8585

권우중 셰프가 운영하는 한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권숙수에서 6월부터 7월까지 두달 간 WMF의 ‘펑션4 어드밴스드 (Function 4 Advanced)’ 제품으로 요리한 ‘WMF 옥돔찜’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주방용품의 가치를 누구보다 잘 아는 셰프가 요리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미쉐린 스타 셰프와 협업함으로써 주방용품 브랜드로서의 WMF 위상을 더욱 강화 하고자 기획되었다.

‘WMF옥돔찜’은 봄과 여름 사이 제철 식재료로 기력 보충과 면역력 증진에 도음이 되는 신선한 옥돔과 해산물을 해초류와 함께 쪄내는 메뉴이다.

특히 섬세한 수분조절이 가능한 ‘WMF 펑션4 어드밴스드’를 사용하면 적절한 수분 배출을 통해 생선살이 부스러지지 않게 조리할 수 있다. 신선한 재료의 부드러운 맛과 향, 촉촉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에 사용된 WMF ‘펑션4 어드밴스드 (Function 4 Advanced)’는 4가지 형태의 구멍이 있어 수분 조절이 용이한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소재의 뚜껑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어야 하는 저수분 요리부터 수분을 많이 증발시켜야 하는 곡류 요리까지 다양한 조리법에 따라 알맞은 구멍을 활용해 손쉽게 수분을 조절할 수 있다.

WMF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권숙수 레스토랑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