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광주-양양 노선 국내 첫 취항...6월 26일부터 매일 2회 운항

티웨이항공, 광주-양양 노선 국내 첫 취항...6월 26일부터 매일 2회 운항

투어코리아 2020-05-29 19:07:26 신고

강원과 호남지역간 접근성 , 편의성 향상 기대

티웨이항공이 광주-양양 부정기편을 오는 6월 26일부터 매일 2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며 국내선 확대에 본격 나선다.

광주-양양 노선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취항하는 노선으로, 강원과 호남지역간 접근성이 크게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웨이항공 측은 “강원도 영동지역은 강릉선 KTX 개통으로 수도권에서의 교통편의는 크게 개선됐지만, 광주, 부산 등 영호남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강원도와 호남지역을 방문하는 여행 및 상용고객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양양은 서핑의 성지이자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급상승하고 있는 곳으로, 인근 설악산, 강릉 등 인기 여행지와 다양한 레저와 액티비티 활동을 함께할 수 있는 곳이다. 때문에 여름 가족여행지로 더욱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주공항 또한 나주, 여수, 목포, 완도 등 우리나라의 대표 섬 지역 관광과 남해안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관문공항으로 강원도 주민들의 호남지역 방문 교통편의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광주-양양 노선은 매일 2회 주간 및 오후 운항으로 고객들의 원하는 시간대 선택이 커져서 이용 편의도 높다.

티웨이항공은 광주-양양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6월 14일까지 실시하고, 편도 총액 기준 1만 3,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특가항공권은 탑승일 기준 6월26일부터 7월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와 모바일 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전 좌석지정과 위탁 수하물 5kg 추가(총 20kg)의 서비스가 포함된 번들 서비스 더블팩을 기존 9,000원에서 1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또 여정 변경도 1회 무료와 10인 이상 단체 항공권 예약 고객은 1인당 편도 2천원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6월26일 함께 취항하는 부산-양양 노선 취항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취항으로 티웨이항공은 수도권(김포), 강원도(양양), 영남(대구, 김해), 호남(광주) 지역 등 국내 대부분 지역을 연결하는 항공편을 운항하게 됐다”며 “최근 취항한 지방공항 등을 연계해 다양한 수요 확대를 준비하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