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30대, 나에게 집중"→최귀화, 자연인 라이프…반전의 '온앤오프'

윤아 "30대, 나에게 집중"→최귀화, 자연인 라이프…반전의 '온앤오프'

조이뉴스24 2020-06-07 17:13:59 신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윤아와 최귀화가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는 윤아와 최귀화가 출연했다. '온앤오프' 사적 모임을 찾은 윤아는 지난 방송에 등장했던 성시경의 요리를 하나하나 이야기하며 '찐' 애청자의 모습을 뽐냈다.

이어 대선배 최귀화를 향해 "작품에서 꼭 만나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혔고, 최귀화 또한 영화배우로서 윤아의 연기를 극찬해 시작부터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아와 최귀화가 '온앤오프'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윤아는 일상을 보여주기에 앞서 "영화 '엑시트' 이후 지금까지 OFF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쉴 새 없이 바쁜 20대를 보내고 30대에는 오롯이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있다는 것.

실제로 윤아의 OFF 생활은 중국어 공부, 홈 베이킹 같은 사적인 일상으로 꽉 채워져 있었고, 이날은 중국 활동 당시 인연을 맺은 통역사 언니부터 17년 지기 절친까지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 따뜻한 하루를 보냈다.

특히 윤아는 같이 일하는 스태프를 위해 직접 과자를 만들고, 친구의 공방을 찾아 설거지를 자처하는가 하면, 낡은 화장실 문을 드릴로 떼어내 셀프 페인팅을 해주는 등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운전 중 트로트를 흥얼거리고, 친구에게 소맥을 말아주는 털털한 매력도 공개,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이어 최귀화의 색다른 자연인 라이프가 이어졌다. "바닷가에서 살고 싶은 욕망이 있다"는 최귀화는 전라남도의 작은 섬 자은도에서 반전 전원 생활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이날은 최귀화를 찾아온 개성 폭발 후배 배우 3인방이 재미를 더했다.

이들은 최귀화와 함께 고무보트를 타고 낚시를 떠났지만 의도치 않게 표류기를 찍고, 고생 끝에 즐기던 저녁 식사 도중에는 왕벌이 등장해 아비규환에 빠지는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폭소를 유발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생들을 다독이는 최귀화의 진한 후배 사랑은 잔잔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했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