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 이후의 후일담,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본편 이후의 후일담,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게임포커스 2020-06-18 13:56:30 신고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페르소나 5'의 후일담을 그린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를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했다.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에서는 페르소나 팀과 ω-Force의 협업을 통해 전국 각지를 무대로 한 화려하고 통쾌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를 즐길 수 있다.

 

강적 리퀘스트

 


 

스토리를 진행하면 강력한 적을 토벌하는 리퀘스트가 발생한다. 해당 리퀘스트를 수주하여 지정 장소로 향하면 만날 수 있다. 강력한 힘을 가진 힘든 적이지만, 토벌에 성공하면 합체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본편 클리어 후에 추가되는 것도 있다.

 

거둬들이는 자

 


 

모든 강적을 쓰러트린 후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엄청나게 흉악한 힘을 가진 시리즈의 단골 '거둬들이는 자'. 쇠사슬 소리를 울리며 최강의 사신이 괴도단 앞을 가로막는다.

 

회차 플레이

 


 

최강의 사신을 쓰러트리는 데 성공하면 다양한 요소를 이어받아 즐길 수 있는 회차 플레이가 해금된다. 레벨과 장비품 등은 물론 소피나 울프가 처음부터 동료가 되고, 어떠한 페르소나를 합체로 만들 수 있는 등의 즐거움이 가득 있다. 또한, 회차 플레이에서는 가장 어려운 난이도 'RISKY'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난이도 'RISKY'

 


 

회차 플레이 시작 시에만 선택할 수 있는 챌린지용 초 고난이도 모드 'RISKY'. 모든 적의 힘이 뛰어올라, 순간의 방심이 죽음으로 직결되는 스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난이도에 어울리는 리턴도 화려하다. 파라미터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 획득이 훨씬 쉬워지며 RISKY로만 얻을 수 있는 장비품도 있다. 실력을 시험해보는 것뿐만 아니라, 몰입 요소로도 매력이 가득하다. 자신 있는 사람은 꼭 도전해 보자.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