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X이상이, 비밀연애 시작... 달콤 눈맞춤→위기의 순간까지 '짜릿'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X이상이, 비밀연애 시작... 달콤 눈맞춤→위기의 순간까지 '짜릿'

iMBC 연예 2020-06-21 06:43:00 신고

이초희와 이상이의 설렘 폭발하는 티격태격 현장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1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51, 52회에서는 이초희(송다희 역)와 이상이(윤재석 역)가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전 사돈 관계’인 만큼 두 사람의 관계를 알릴 수 없기에 비밀연애를 선택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화로운 데이트를 즐기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순간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나란히 길을 걷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담겨 있어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는 것.

그런가 하면 화가 난 듯 팔짱을 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송다희와 미소가 담긴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는 윤재석의 모습은 이들 사이에 귀여운 신경전이 오갔음을 예감케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한편, 이 날 이들에게 뜻하지 않은 방해꾼이 찾아온다고 해 데이트 현장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누가 두 사람의 데이트에 끼어든 것인지, 이들의 하루가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좌충우돌 데이트 현장은 오늘(21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51, 5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