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수능보다 어려운 남친 말 해석, 김숙 분노

‘연참3’ 수능보다 어려운 남친 말 해석, 김숙 분노

스포츠동아 2020-06-23 07:43:00 신고

‘연참3’ 수능보다 어려운 남친 말 해석, 김숙 분노

'연애의 참견'에 역대급 '어려운' 사연이 찾아온다. 정답을 찾으려 해도 도저히 답을 구할 수 없는 '남자친구 말'을 해석해야 하기 때문이다.

오늘(23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25회에서는 남자친구에게 매일 혼난다는 고민녀의 사연이 찾아온다.

이날 고민녀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함께 잘 있다가도 갑자기 화를 내는데, 화가 난 이유를 절대 말해주지 않는다고 밝힌다. '노력파'인 고민녀가 과거의 사례를 바탕으로 정답을 맞히는 건 너무 어려운 일이라고.

고민녀 커플의 일화를 들은 서장훈은 "이렇게 밑도 끝도 없다고? 지금 고민녀가 뭘 잘못 한 거냐?"라며 의아해하고, 곽정은은 "스무 고개 하지 말자. 스트레스 받는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힘들어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남자친구 표 문제가 또 한 번 출제되자 한혜진은 "여기에도 잘못된 게 있어?"라고 어이없어하면서도 "이젠 우리도 빨려 들어가서 풀게 된다"라며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문제를 분석한다. 이처럼 남자친구의 '숨은 오해'를 찾기 위해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온갖 분석과 추측, 드립이 난무할 예정.

결국 정답이 공개되자 주우재는 "남자친구가 아주 인재다. 전쟁 났을 때 암호 해독하는 역할하면 되겠다"라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고 해 과연 남자친구 표 고난이도 문제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다만 김숙은 "남자친구와 고민녀는 10 대 0 비율로 연애하고 있는 것"이라며 경각심을 일깨운다고. 여기에 곽정은은 연인끼리 지켜야 할 의사소통법에 대한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레벨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연애의 참견 시즌3' 25회는 오늘(23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