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강소라, 건강+깨끗 이미지 딱 맞는 '르씨엘' 만나다

"읽는 만큼 돈이 된다"

강소라, 건강+깨끗 이미지 딱 맞는 '르씨엘' 만나다

라이킷 2020.06.30 13:46

르씨엘과 함께한 첫 화보 공개♥

[라이킷 주예진 인턴기자]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르씨엘’이 배우 강소라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강소라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 속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당당한 여성상을 대변하는 한편,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개인 SNS를 통해 작품에선 보기 힘들었던 일상 속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르씨엘’의 관계자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배우 강소라의 이미지가 르씨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여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배우 강소라를 통해 우리 몸을 한 번 더 생각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의 스토리를 소비자들께 들려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은 동양인의 체형에 맞게 더 길고 넓어진 사이즈로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안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염소표백제, 인공향, 포름알데히드, 살충제, 형광증백제, 화학비료 등 유해물질을 제외해 건강한 소비를 위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배우 강소라는 최근 오디오 시네마 ‘남과 여’에서 꿀 보이스를 선보이며 ‘목소리 여신’으로 등극,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특별출연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라이킷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스타그램팔로우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