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엄마의 극단적 선택+우울증' 고백하며 은퇴했던 잼미...'7월 3일 복귀 확정'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엄마의 극단적 선택+우울증' 고백하며 은퇴했던 잼미...'7월 3일 복귀 확정'

인플루언서닷컴 2020.06.30 14:50

인스타그램 'jamminim' 인스타그램 'jamminim'

트위치TV 스트리머 잼미님(이하 잼미)가 복귀 날짜를 확정했다.

지난 29일 스트리머 잼미는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트게더'에 '방송 공지!'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잼미는 먼저 "여러모로 방송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준비하느라 조금 바쁘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녀는 "정확한 복귀 날짜를 말씀드리기 위해 공지를 쓴다"라며 "앞서 6월 30일 전후라고 했지만 급하게 준비하다 보니 다 끝내고 숨 한번 고르고 시작하는 게 좋을 거 같더라. 방송은 7월 3일 금요일 저녁에 켜겠다"라고 밝혔다.

트게더 '잼미님' 트게더 '잼미님'

끝으로 잼미는 "기다려주셔서 다들 너무 감사하다. 조금 더 기다려주시면 얼른 준비해서 얼굴 보여드리겠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 갖고 있는 거 아니니까 걱정하지 말라"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잼미는 지난 5월 9일 생방송 도중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최근에는 약까지 먹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잼미는 우울증에는 지난해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부분도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어머니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셨고 그 이유가 자신을 향한 악플 때문이라며 방송을 그만두겠다고 밝혔었다.

하지만 지난 14일 잼미는 약 한 달 만에 방송을 켠 뒤 방송을 다시 하겠다는 의사를 전했고 팬들은 그녀의 복귀 소식에 응원을 보냈었다.

트위치TV '잼미님'
인스타그램 'jamminim' 인스타그램 'jamminim'

댓글 1

0 / 300

댓글 1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