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무화당베이커리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무화당베이커리

데이트팝 2020.06.30 15:00


먹어도 살이 안 찐다면?

이 세상엔 왜 이렇게 맛있는 게 많은 건지.. 먹어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이런 축복받고 은혜로운 일이 현실에서 가능할까요?!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두둥)

네, 가능합니다! 맛있게 먹어도 0칼로리인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한 곳은 바로 무화당이라는 곳인데요. 일반 디저트 카페와 달리 무설탕, 무밀가루, 저탄수화물 카페라 당이나 밀가루에 민감한 분들에게도 좋은 곳이었어요 b

눈까지 힐링되는 카페

건강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 이곳은 눈과 마음까지 힐링되는 베이커리 카페였어요! 햇빛이 쏟아져 내리는 큰 창은 물론 광합성 제대로 받을 수 있는 힐링 테라스존까지 있었어요.

0칼로리 꿀맛 메뉴는?

오늘은 양껏 먹어도 OK

그렇게 열심히 고른 메뉴는 피넛버터파운드, 계란빵, 녹차초코케이크, 패션후르츠에이드, 석류식초에이드, 말차라떼, 무화당라떼랍니다. 저탄수화물이라 마음 놓고 주문했더니 그만... (긁적긁적)

비주얼은 덤

칼로리도 적은데 이렇게 예쁜 건 반칙 아닌가요? 패션후르츠에이드와 석류식초에이드의 영롱한 빛깔 좀 보세요. 인증샷은 필수! 녹차초코케이크는 설탕이 안 들어갔다는데도 달콤하고 촉촉했어요.

두 번 먹어, 세 번 먹어

정말이지 두 번 먹고, 세 번 먹어도 되는 맛이에요! 설탕이 안 들어갔어도 나한과 파우더가 들어가서 적당히 달콤했는데요~ 부드러운 라떼와 먹으면 더 맛있는 디저트랄까요?

※ 멜.팅.주.의 ※

이 롤케이크는 정말 롤케이크다운 디저트였어요. 밀가루가 쓰이지 않았는데도 롤케이크 특유의 초크초크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졌고요~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벌써 소화된 기분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계란빵과 아몬드가 올라가 더 고소한 피넛버터파운드까지 먹었는데 벌써 소화되는 기분?! 확실히 밀가루로 만든 디저트가 아니라 그런지 소화력도 빨랐어요.

맛있게 먹어도 0칼로리

무화당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분 밖에 걸리지 않아 접근성이 매우 좋았어요! 카페 이름처럼 설탕이 쓰이지 않아 살이 찌는 것이 걱정인 사람이나 당에 예민한 분들이게 특히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무설탕인데도 달콤해서 한껏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


'데이트팝' 어플에서 더 많은 서강대 대흥역 카페 & 데이트 코스를 확인해보세요!

데이트 코스 1위 앱 '데이트팝'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데이트팝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