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한국화이자업존㈜ ‘동심을 부탁해’ 캠페인 진행…의료진-임직원 함께

"읽는 만큼 돈이 된다"

한국화이자업존㈜ ‘동심을 부탁해’ 캠페인 진행…의료진-임직원 함께

메디컬월드뉴스 2020.07.01 02:11

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이 지난 6월 29일 임직원 및 의료인 참여를 바탕으로 소아 심장병 환아를 돕는 ‘동심을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업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 형편이 어려운 소아 심장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으로 5월부터 6월까지 약 1달간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 및 의료진이 소아 심장병 환우의 건강한 심장과 마음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하트 모양의 그림을 그리면, 한국화이자업존이 모아진 하트 그림에 따라 일정 금액을 적립,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지난 29일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소아 심장병 환아를 위한 기부금으로 기탁했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19의 위기에도 의료인과 임직원들이 심장병 어린이를 돕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한국화이자업존은 심혈관계질환을 비롯한 비감염성 질환(Non-Communicable Diseases)의 예방과 관리에 앞장서며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화이자업존은 지난 2015년부터 소아 심장병 환우를 돕고자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기부금을 기탁하는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지금까지 어린이 환자 17명에 대한 심장병 수술 등의 치료비를 지원해왔다.
[메디컬월드뉴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메디컬월드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