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스인터내셔널의 추천 태닝 로션 10종

도스인터내셔널의 추천 태닝 로션 10종

맨즈헬스코리아 2020-07-01 08:00:43 신고

태우기만 한다고 태닝이 다가 아니다. 얼룩지지 않게 고르게 태닝하기 위해 태닝 로션은 필수품이다. 꼼꼼하게 발라 온몸을 골드 빛으로 물들여 보자.

The post 도스인터내셔널의 추천 태닝 로션 10종 appeared first on 맨즈헬스 코리아.

자연 태닝보다 기계 태닝이 더 고르게 착색되는 이유 중 하나는 태닝 로션 때문이다. 기계 태닝 전용 로션은 멜라닌 색소의 형성 및 증가에 유효한 성분들로 인하여 태닝 초기 멜라닌 세포 생성을 도와주어 더욱 빠르고 균일하게 아름다운 색상을 만들어준다. 물론 태닝 얼룩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건조함을 막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태닝 컬러를 결정짓는 것은 개개인의 멜라닌 색소나 피부 보호 차원에서 로션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브론저 레벨(착색 성분), 부스터 성분, 피부 보호 성분 등에 따라 여러 종류의 로션이 있으므로 충분한 상담 후 자신의 피부 상태에 가장 적합한 로션을 추천받는 것이 안전하다. 야외용 태닝 로션이나 오일은 태양의 해로운 자외선을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기계 태닝용으로 적합하지 않다. 기계 태닝 전용 로션인지 확인하고 구입해야 한다.

유니크 파워태닝 한남점은 수십 가지가 넘는 다양한 태닝 로션을 비치했다. 나에게 맞는 태닝 로션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컬러와 피부 타입에 꼭 맞는 태닝 로션을 찾아 탄탄한 구릿빛의 피부로 새롭게 탈바꿈해보면 어떨까?

얼굴 태닝 시에는 얼굴 전용 태닝 로션을 쓰는 게 좋다. 얼굴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얇고 민감하므로 보디용 제품을 얼굴에 사용하면 안 된다.
  1. 인디고 일루전Indigo Illusion 안티에에징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 공급에 좋다. 또한 묽은 제형으로 사용감이 가볍고 프레시한 향이 특징이다.
  2. 네온 로즈 Neon Rose 스파클이 함유되어 태닝 후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보디밤 효과로 더욱 슬림하고 매끈하게 보인다. 달콤한 로즈향과 은은한 펄감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3. 글로우 올 아웃 Glow All Out 타투 보호는 물론 데오도런트 기능을 갖추었다. 자연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트리플 다크 브론저이다.
  4. 블랙 벨벳 Black Velvet 풍부한 DHA 성분과 데오도런트 기능을 겸비한 내추럴 코스메틱 브론저이다. 발림성이 좋다.

포춘 Fortune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 보호에 좋다. 진한 컬러로 발림성이 좋으며 빠른 태닝을 돕는다.

엑스트라 럭스 Extra Luxe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스킨케어에 탁월하다. 발림성이 좋으며 묻어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퓨얼 마이 파이어 Fuel My Fire

팅글 브론저로 꼭 일반 로션과 5대 5로 섞어 사용해야 한다. 일시적으로 따끔하거나 붉은 기가 생길 수 있으나 다시 가라앉는다.

H.I.M 그래파이트 H.I.M. Graphite

항염 작용으로 여드름 피부 및 지성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페이스, 보디 모두 사용 가능하며 화이트 브론저이다.

파워 플레이어 Power Player

스킨 토닝 성분으로 자극이 덜해 예민한 피부에 제격이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블랙 옵세션 Black Obsession

스킨케어 성분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빠른 시간 내에 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


유니크 파워태닝 한남점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258 현대리버티하우스 1층 102호
  • 문의 02-792-0515
  • 인스타그램 @younique_tan

The post 도스인터내셔널의 추천 태닝 로션 10종 appeared first on 맨즈헬스 코리아.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