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고민 잡아줄 '튼튼키트'

여름철 피부 고민 잡아줄 '튼튼키트'

라이킷 2020-07-07 09:14:45 신고

스킨알엑스랩, '튼튼키트' 2종 세트 출시

[라이킷 김보미 인턴기자]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에서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줄 '튼튼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킨알엑스랩의 '튼튼키트' 2종. 사진=스킨알엑스랩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고 피부 장벽이 약해져 여드름 등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피부가 민감해지기도 한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 강화에 특별히 신경써야 한다.

신제품 '튼튼키트 2종'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마데세라 크림 15㎖' 3개입이 들어간 '피부장벽 튼튼 세트'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2개입과 '마데세라 크림 15㎖' 1개입으로 구성된 '피부튼튼 진정 보습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휴가철 여행지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마데세라 크림'은 천연유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를 함유해 2주만에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고농축 TECA가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고, 세라마이드를 수억 개의 리포좀으로 감싸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채워주는 특허기술도 사용됐다. 임상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의 사용 적합,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고, 고추냉이 추출물이 유분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알엑스랩에서 새롭게 출시한 키트 2종은 스킨알엑스랩 공식 쇼핑몰 및 에이랜드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