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 피부엔 퍼플실버, 스톤실버" 아모스프로페셔널 여름 헤어 룩 'Summer Vibe'

"동양인 피부엔 퍼플실버, 스톤실버" 아모스프로페셔널 여름 헤어 룩 'Summer Vibe'

그라피 2020-07-07 10:37:40 신고

불확실하고 암울한 현실이지만, 우리는 그 속에서 새로운 희망을 발견한다. 이러한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제안하는 2020 서머 룩 'Summer Vibe'
 
#Purple Silver #퍼플실버
#Purple Silver #퍼플실버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보이는 히든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발랄한 헤어스타일. 에너지와 생동감이 느껴지는 퍼플에 청빛이 더해진 퍼플 그레이 컬러가 오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Stone Silver #스톤실버
#Stone Silver #스톤실버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발레아쥬 디자인에 자유분방한 웨이브가 어우러진 웨어러블 히피 스타일. 블랙을 1/100을 희석한 듯 딥한 실버에 파스텔 퍼플 색감이 살짝 더한 짙은 실버 그레이 컬러가 차가우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2020 서머 룩 'Summer Vibe'
 
#Purple Silver #퍼플실버 Recipe
 
칼라제닉 트루싱크 S, 새틴 플레저 오일 미스트, 스타일익스프레션 디자이닝 스프레이
1. 히든 컬러링을 위해 섹션은 두상을 따라 U자 형태로 진행한다.
2. 칼라제닉 블리치+산화제 6%(1:3)으로 모발 안쪽 1회 탈색, 이때 S 브러시를 활용해 연결되는 부위에 옴브레 스타일로 아주 얇게 터치 및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모발 상태에 따라 리페어 시카, 칼라제닉 퀵본드 사용)
3. 트루싱크 S 8.88+산화제 6%(1:1.5) 전체 도포 후 30분 자연 방치하고 세정한다.
4. 히든 컬러가 잘 보이도록 이어 포인트에 둥글게 드라이 바람을 주어 러프한 느낌을 연출한다.
 
#Stone Silver #스톤실버 Recipe
 
칼라제닉 트루싱크 S, 컬링 에센스 2X, 스타일익스프레션 글램 피니셔
1. 칼라제닉 블리치+산화제 6%(1:3)으로 베이스 13Lv까지 전체 탈색(모발 상태에 따라 리페어 시카, 칼라제닉 퀵본드 사용)한다.
2. 사이드는 다이애거널로, 백은 U자 형태로 섹션을 잡아 하이라이트 탈색. 이때 뿌리 가까이 보다 좀 더 간격을 두고 사선 발레아쥬 테크닉을 진행한다.
3. 트루싱크 S 8.81+산화제 6%(1:1.5) 전체 도포 후 30분 자연 방치하고 세정한다.
4. 전체적으로 굵은 웨이브 베이스에 작은 컬을 가닥가닥 넣고, 포인트로 페이스 라인 쪽 머리를 땋아 히피 스타일로 연출한다.
 
그루 디자이너(JOY 187)
“경기 침체와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이 줄어들어 고민이 많을 텐데요. 올여름엔 다양한 디자인 테크닉에 실버 컬러를 활용해보세요. 트루싱크 S 스톤 실버와 퍼플 실버는 동양인 모발에도 선명한 컬러감을 표현해 줍니다.” 그루 디자이너(JOY 187)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Copyright ⓒ 그라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