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걱정 No! 광명 데이트 & 1박 2일 광명 가볼만한곳 근처 숙소 추천

더위 걱정 No! 광명 데이트 & 1박 2일 광명 가볼만한곳 근처 숙소 추천

올스테이 2020-07-07 11:10:54 신고

광명 데이트| 1박 2일 실내 데이트 코스 & 가성비 숙소 BEST 3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매번 똑같은 데이트 코스가 지겨우시다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여름철 무더위 걱정 없는 광명 데이트 코스와 커플 여행에 제격인 가성비 숙소도 함께 소개할게요!



광명 데이트

소하고택

광명 카페 소하고택
광명 카페 소하고택

에디터 은혜의 TIP
광명에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 카페 <소하고택>은 할아버지가 짓고, 아버지가 태어난 집을 개조해 만들었다고 해요! 콩고물라떼, 두부치즈케이크가 시그니쳐 메뉴예요. 한옥동과 카페동으로 나누어져 있고, 도자기도 진열해두고 판매하고 있어요. 주차는 카페 뒤편에 약 10대 정도 가능해요.

이케아 광명점

광명이케아

에디터 은혜의 TIP
다음으로 소개할 데이트 장소는 이케아 광명이에요! 다양한 가구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죠! 배고프면 잠시 쉬며 맛난 북유럽 스타일의 음식이 준비되는 푸드코트를 들러보세요


광명 주변 가성비 호텔 추천 숙소 BEST 3

라까사호텔 광명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감각적인 인테리어
2.든든한 조식
3.7만원 대 가성비 숙소

객실 – 스탠다드 시크

라까사호텔 광명 스탠다드 시크
라까사호텔 광명 스탠다드 시크
라까사호텔 광명 스탠다드 시크

가구브랜드에서 런칭한 호텔답게 라까사 호텔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해요. 퀸사이즈 침대와 TV, 테이블과 안락벤치 모두 준비되어도 널찍한 객실 사이즈와 모노톤의 도회적인 객실은 실용적인 구조로 커플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에요!

어메니티

라까사호텔 광명 스탠다드 시크 욕실

블랙&화이트로 모던한 욕실에는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세면도구와 드라이기, 수건 모두 다 갖추어져 있어서 몸만 간편히 오셔도 돼요!

조식

라까사호텔 광명 조식 레스토랑

후조식은 오전 7:00 부터 10:00까지 드실 수 있어요. 한식, 양식, 베이커리, 과일 등 준비되니 아침부터 든든하게 드실 수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라까사호텔 광명 로비

라까사호텔의 로비는 체크인, 체크아웃만 하기엔 아쉬울 정도로 멋스러워요. 감각적인 조명과 고급스러운 소파와 벤치가 준비되어 있고, 채광도 좋아서 인생샷 보장할테니 잠시 머물다 가세요.

라까사호텔 광명 피트니스센터
라까사호텔 광명 라이브러리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정오까지 해주시면 돼요.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라이브러리 라운지가 준비돼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라까사호텔 광명 외관

국내 리빙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까사미아가 만든 호텔로 서울에는 가로수길 인근, 그리고 경기도 광명에 위치해 있어요. 가구 브랜드다운 감각적인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현재 올스테이 하사면 7만원 대에 머물 수 있어서 가성비면에서도 만족스러운 호캉스가 될거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친절함과 청결함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숙소

광명근처에서 회의가 많아 자주 묵는 숙소인데, 회의장소가 조금 거리가 있어도 왠만하면 이 호텔에서 묵고 있습니다. 그만큼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광명역 바로 앞이라 위치도 너무 좋습니다. 그런 질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SUNGRYUL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아늑한 객실
2.친환경 어메니티
3.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객실 – 슈페리어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슈페리어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슈페리어룸

원목가구와 화이트 침구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지공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객실. 퀸사이즈 침대와 소파, 테이블 그리고 화장대 겸 책상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핸드폰 충전 허브도 갖추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슈페리어룸 욕실

슈페리어룸 욕실에는 욕조가 준비되어 반신욕을 즐길 수도 있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이 제공되는데 친환경 인증을 받은 공정무역 제품으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조식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레스토랑

로비층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에서 06:30~10:00 사이에 제공돼요. 미국식 조찬, 유럽식 조찬, 한식 메뉴 등 단품 메뉴 제공 된답니다! 불포함 객실 예약시에는 1인 19,000원만 추가로 결제해주시면 돼요.

로비 / 부대시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로비

체크인은 오후 14:00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피트니스센터

부대시설로는 맑고 쾌적한 실내 수영장과 전문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온탕, 냉탕, 열탕은 물론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와 습식 사우나 시설까지 두루 갖춘 남녀 사우나까지!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을 거예요!

외관 / 인테리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외관

1997년 9월 개관했지만 연식이 조금도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세련된 외관이 돋보여요! 품격 높은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해요!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등의 비즈니스 지역과 광명동굴, 아울렛 콤플렉스 등의 다양한 명소가 호텔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또한 편리하답니다 ~!!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만족스러운 호캉스였습니다

주변시설도 좋고 친절하고 수영장도 꽤나 넓습니다 물이 약간 차가운것 빼고는 만족스럽습니다-SEONGJU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
2.세심한 어메니티
3.광명 번화가 위치

객실 – 스탠다드룸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스탠다드룸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스탠다드룸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의 스탠다드룸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객실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숙소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객실은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어요.최고급 프리미엄 시몬스침대가 놓여 있고, 친환경소재의 패브릭이 제공돼 편안한 휴식을 보장해요.

어메니티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스탠다드룸 욕실

블랜&화이트 대리석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제이에스부티크의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면도기, 클렌징폼, 스킨, 로션 일체가 준비되어 몸만 가볍게 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레스토랑

조식은 1층에서 평일기준 오전 07:00 ~ 09:00 사이에 제공돼요. 주말에는 30분씩 늦춰진 07:30~09:30까지 드실 수 있어요. 조식 불포함 객실로 예약하신 경우 1인 11,000원 현장결제 하시면 드실 수 있어요. 메뉴로는 해쉬브라운, 베이컨, 에그스크럼블, 연어, 과일, 요거느 등 준비돼요.

로비 / 부대시설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로비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카페

체크인은 오후 15:00 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부대시설로는 카페가 준비되어 있어요. 블랙& 화이트로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라 사진도 잘 나와요! 체크인 혹은 체크아웃 전후로 커피 한 잔 즐겨봐도 좋겠죠.

외관 / 인테리어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외관

클래식한 고벽돌로 설계된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의 외관. 내부는 코지& 유니크 컨셉을 모티브로 하여 안락합과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요! 7호선 철산역 1번출구 도보3분내 위치해 있고, 가산디지털단지는 운전시 10분 이내 도착할 수 있어요. 번화가에 위치해 광명 데이트에도 최적의 장소예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아늑하고 아주 좋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서비스가 굉장히 좋아요. 섬세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좋았습니다.-jaeh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라까사호텔 광명,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GM 제이에스 부티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