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입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첫 날 접속자 폭주로 서버 접속 불가 현상 지속

기대작 입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첫 날 접속자 폭주로 서버 접속 불가 현상 지속

게임포커스 2020-07-07 14:30:00 신고

 

그라비티가 7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오픈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이 몰려 접속 불가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핵심 요소들을 계승하는 등 '정통성'을 강조해 출시 이전부터 기대감을 모으며 사전예약자 수 14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게임은 7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지만, 기대감을 입증하듯 많은 사람들이 몰려 대기열이 발생하거나 서버 접속이 불가능한 등 접속 관련 문제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그라비티 측은 서버를 추가로 증설하는 한편 접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라비티 측은 "오랜 기간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기다려 주신 많은 모험가 분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좀 더 원활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조치가 완료되는 대로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