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경콘진,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나선다

웨이브-경콘진,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나선다

이뉴스투데이 2020-07-07 15:00:18 신고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웨이브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고양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콘텐츠웨이브 주식회사는 양 기관이 공동으로 선정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지원(방송영상 부문)’ 프로젝트 4편이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지원(방송영상 부문)’은 4월부터 뉴미디어 플랫폼 기반 방송영상 콘텐츠 전 장르를 대상으로 총 6억원 규모, 최대 2억원까지 제작비 지원을 목표로 공고 모집한 결과 총 131개 프로젝트가 접수됐다. 

웹드라마, 웹영화, 웹예능, 교양·다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32.8: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4편이 선정됐다. 

선정된 작품은 ‘트리플썸’, ‘찐엔딩’, ‘방과후 연애’ 등으로 유명한 플래디의 차기작 ‘백프로 시대: 접촉을 회피한 일류들’, 최근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준희쌤 신도현과 밴드 그룹 엔플라잉의 드러머 김재현 출연이 기대되는 ‘반오십’, tvn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홍지윤이 출연할 ‘룰루랄라 전당포’, 수도권의 핵공격을 소재로 폐쇄공간에서의 밀실 스릴러를 긴장감 있게 다룰 ‘베이스먼트’ 등이다.

선정작은 경콘진의 경기영상위원회를 통해 경기도 촬영 시 로케이션 지원을 제공받으며 웨이브를 통해 PPL 협찬 및 홍보마케팅도 지원받게 된다. 

선정작은 9월부터 ‘백프로시대:접촉을 회피한 일류들’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웨이브(wavve)’를 통해 올해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