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이재진, 유튜브 채널 '재주필름' 오픈…13일 첫 공개 [공식입장]

젝스키스 이재진, 유튜브 채널 '재주필름' 오픈…13일 첫 공개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2020-07-07 16:23:46 신고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젝스키스 이재진이 직접 촬영한 제주의 아름다움을 유튜브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재진은 유튜브 채널 '재주필름'을 최근 개설했다. 이곳에 그는 7일 오후 7시 '재주필름' 본편 예고 영상을 올려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재주필름'은 이재진이 직접 촬영한 아름다운 제주도 영상을 바탕으로 만든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 그가 소개하는 제주의 여러 장소와 일상 등 다채로운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본편 공개에 앞서 '재주필름'에는 지난 1일부터 총 6편에 걸친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약 20초가량의 이 영상들은 '재주필름'만의 분위기와 감성을 고스란히 전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펼쳐진 맑고 청량한 바다, 차에 걸터앉아 풍경을 바라보는 그의 일상은 보는 이를 편안하게 만든다. 또 봄의 제주를 느낄 수 있는 벚꽃 배경과 함께 직접 드론 촬영에 나서는 이재진의 모습에서 그가 살아가는 제주를 엿볼 수 있다.

이재진의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과 함께 그의 일상을 궁금해하던 팬들의 반가움도 높아지고 있다. 팬들은 "티저만 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음악부터 배경까지 모든 게 재진스럽다", "유튜브 해줘서 너무 고맙다. 팬들과 즐겁게 만나요!", "여행도 못 가는 요즘 뜻밖의 힐링이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재주필름’ 첫 화는 이재진의 생일인 오는 13일 오후 1시 ‘재주필름’ 유튜브 채널과 젝스키스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