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무시한 비주얼의 'Monster', 아이린&슬기

무시무시한 비주얼의 'Monster', 아이린&슬기

라이킷 2020-07-07 18:18:20 신고

각자의 개성을 살린 '유니크 몬스터' 메이크업

[라이킷 주예진 인턴기자]

오래 기다리셨죠?유닛 맛집 SM 기대작!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오늘 정오 공개된 '아이린&슬기'의 타이틀곡 'Monster' 뮤직 비디오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가창력은 물론, 아이린과 슬기의 숨 막히는 비주얼에 압도되고 맙니다.

이전 활동과 달리 발그레한 치크와 러블리한 색조를 배제해, 과즙미보단 성숙미를 강조한 뮤직 비디오 속 아이린&슬기. 한층 강조된 쉐딩 역시 관능적이면서 퇴폐적인 매력을 더했습니다.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 아이린과 슬기 각자의 개성이 살아있는 메이크업 포인트를 에디터가 짚어보았습니다.

IRENE
역대급 비주얼의 아이린

이제 예쁘다고 하기도 지칩니다. 원래도 연예계 미모 원탑이었던 아이린의 미모가 또 다시 '역대급!'을 외치게 만듭니다. 아이린은 비교적 연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가장 핵심은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높게 뻗은 속눈썹!

뭉침 없이 완성된 아이린의 속눈썹
언더까지 한 올 한 올

언더까지 길고 풍성하게 뻗은 속눈썹은 컬러 렌즈와 만나 보다 오묘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정갈한 속눈썹 사이 사이로 보이는 신비로운 눈빛에 빠져들 것만 같은 효과를 주네요.

푸른 눈의 아이린

파란 눈도 이국적으로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특히 이렇게 컬러가 두드러지는 렌즈를 착용한 씬에서는 립 컬러까지 함께 강조했는데요.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함께 비비드한 입술을 표현해 뚜렷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요정 같으면서도 어쩐지 기이한 분위기로 '몬스터'가 된 아이린이 보이네요!

SEULGI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슬기

'곰슬기'는 잊어라! 귀여움과 건강미를 뽐내던 슬기는 아이린보다도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슬기의 포인트는 바로 눈! 등장부터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슬기의 파격적인 스모키
언더까지 강조한 슬기의 아이 라인

번진 듯 두꺼운 아이 라인부터 언더 라인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소화해내며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뽐냈습니다. 언더는 점막을 채우지 않고 동공의 중앙에서부터 눈꼬리까지 이어, 날카로우면서도 더 큰 눈을 연출했답니다.

슬기의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눈두덩이를 가득 채운 오색 펄 섀도우로 화려함을 배가했는데요.

무펄 섀도우 역시 과감한 보라색 컬러를 선택, 섀도우만으로 스모키를 한 듯한 효과까지 주었답니다. 파격적인 메이크업에 도전해 시크하면서도 파워풀한 몬스터로 분했습니다.

사진=아이린&슬기 'Monster' MV 캡처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