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가 애정함! 상큼 터지는 립

블핑 리사가 애정함! 상큼 터지는 립

라이킷 2020-07-07 20:52:34 신고

쿠션도 있어요♥

[라이킷 김은지 기자]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애정하는 아이템은 무엇?

"쫄깃해, 진짜. 사랑해요", "솔로 랩 앨범 내주세요". 인기 래퍼 키디비, 마미손이 입을 모아 찬양 중인 '그'는 누구일까? 바로 블랙핑크 리사!

그는 '백 개 중에 백 내 몫을 원해. 어쩔 수 없잖아! 와썹!'이라며 화려한 랩 스킬을 자랑, 블링크(블랙핑크 팬클럽)는 물론 국내 인기 래퍼들의 마음까지 훔쳤다. 리사가 많은 이의 사랑을 얻은 데에는 그만의 힙한 스타일링도 한 몫 했다. 연예인들의 연예인이 되어가는 중인 리사가 사용해서 더욱더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상큼해♥

문샷 모델답게 리사는 해당 브랜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그 중에서도 그가 애정하는 립 아이템은 '크림 페인트 틴트핏' 헤이즐로즈 컬러.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이즐로즈를 바르고 새침하게 미소 짓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깜찍한 주황색 컬러가 리사의 입술과 만나 상큼하게 빛을 발했다.

과즙 코랄♥

'틴트핏 샤인' 유스 코랄 컬러도 리사가 반한 립 아이템이다. 그는 도톰한 입술을 코랄빛으로 물들인 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리사의 치명적인 눈매를 완성한 아이 제품은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의 라이블리 코랄. 립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리사만의 건강한 과즙미가 팡팡!

반짝반짝 피부♥

리사의 반짝이는 피부를 완성한 파운데이션은 '글래시핏 쿠션'. 문샷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사가 '글레시핏 쿠션'을 쓰고 있는 이미지를 첨부하며 "어느 각도에서 봐도 유리알처럼 매끈하게 빛나는 촉촉 광채 피부를 완성해 보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리사의 피부는 문샷의 표현처럼 블링블링 반짝거렸다.

사진=리사, 문샷 인스타그램

Copyright ⓒ 라이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