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연예계 절친 이홍기에게 커피차 선물 인증… "상병 이홍기 월급 여기 다 쓰네"

김수현, 연예계 절친 이홍기에게 커피차 선물 인증… "상병 이홍기 월급 여기 다 쓰네"

스타인뉴스 2020-07-07 22:34:37 신고

[사진 제공 = 김수현 인스타그램]
[사진 제공 = 김수현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배우 김수현이 현재 군 복무 중인 이홍기에게 커피차를 선물로 받았다.

 오늘 7일 오후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홍기에게 선물 받은 커피차 사진 세 장과 함께 "#상병2호봉 #월급 #thankyou #군인 #이홍기 #잘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홍기의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잊지 않고 태그해 두 사람의 우정을 보였다.

 벚꽃 사진을 바탕으로 이홍기는 "군인 이홍기가 쏩니다! 우리 수현이형 잘 부탁드립니다", "군인 이홍기가 사랑스러운 김수현님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로 드라마 촬영에 한창 중인 김수현을 응원했다. 뿐만 아니라 "상병 2호봉 이홍기 월급 여기 다 쓰네... 힘내 형"이라는 문구의 현수막은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현과 이홍기는 팬들도 잘 아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한국 프로볼러 대회에 함께 도전하며 김수현은 이홍기가 입대하기 전 올랐던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 무대를 관람하는 등 각별한 우정으로 유명하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남자 주인공 문강태로 열연 중이며 이홍기는 지난해 9월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