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딸기가 좋아’, ‘흔한남매’로 유명한 미래엔그룹 복지몰 단독 운영

빌리브네이처, ‘딸기가 좋아’, ‘흔한남매’로 유명한 미래엔그룹 복지몰 단독 운영

더리더 2020-07-11 22:21:42 신고

바이오 휴먼케어 브랜드 빌리브네이처는 행복한 어린이, 건강한 어린이의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미래엔에듀케어의 임직원 및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미래엔에듀케어 할인구단(이하 할인구단) 온라인 복지몰을 단독 오픈했다.

빌리브네이처와 미래엔에듀케어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일상을 만들어 주어 행복하고 건강한 아이들이 많아지는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난 12월 업무협약체결(MOU)을 진행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유아동 교육과 건강에 관한 공동사업 추진 및 활발한 교류로 지속적인 상호 협력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미래엔에듀케어는 유아부터 초등학생 대상의 교육, 생활문화 전문기업이며 “행복한 어린이, 건강한 어린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놀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방식을 발전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전문화된 시설 교육 브랜드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르는 1등 수학 클래스 수학전문학원 ‘아담리즈수학’,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프리미엄 통합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를 운영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1,000만 개 판매 신화를 앞둔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기능성화장품, 생활용품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기업으로, 올해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건강기능식품 부문과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하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안전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연이어 지난 10일에는 「2020 대한민국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국민의 건강과 환경을 향상하고 건강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미래엔 회원 복지몰 단독 운영을 통해 미래엔에듀케어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건강한 제품과 함께 좋은 혜택까지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면역력과 위생이 중요한 시기에 맞춰 덴탈 마스크, 손 소독제, 공기소독스틱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복지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800만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면역력에 좋은 아연을 주원료로 하고 엘더베리, 수세미 등 9가지 부원료가 함유된 면역시럽 면역플러스, 1포에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 유산균 100억 마리를 보장하는 100억 유산균 시리즈, 14가지 유기농 국내산 원료로 만든 유기농배도라지즙 브리드 등으로 건강관리와 면역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있다.

그 밖에 100% 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용품, 어린이유기농주스, 여성 유산균, 붓기제거차, 콜라겐 젤리, 운동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 제품, 단백질 쉐이크, 헤어드라이기, 무선선풍기, 키친툴 세트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 대표 브랜드로는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한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엄마들이 믿고 사용하는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 독일 BDIH 아시아 최초로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필수 브랜드 ‘네이처 벨르’,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에이트타임’, 여성을 위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 자연을 벗삼아 현대인의 삶에 깨끗한 가치를 두 배로 높이는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 올바른 제품을 제공하고 그 가치를 전하는 인플루언서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윈드랩’이 있다.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