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수돗물’ ‘유충’ 등 불안한 수돗물, 쁘띠엘린 제로워터 샤워기로 안심

‘붉은 수돗물’ ‘유충’ 등 불안한 수돗물, 쁘띠엘린 제로워터 샤워기로 안심

베이비뉴스 2020-07-17 13:58:08 신고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아기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의 제로워터 샤워기. ⓒ퓨어닷 아기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의 제로워터 샤워기. ⓒ퓨어닷

작년 발생한 인천 지역의 붉은 수돗물 사태에 이어,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며 수돗물 사용에 있어 불안감이 상승하고 있다. 이처럼 수돗물은 깨끗해 보이지만 수돗물 속 보이지 않는 수많은 유해물질들이 질환, 복통, 호흡기 장애 등 우리 아이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우리 아이와 가족들이 매일 사용하는 수돗물을 안심하고 쓰기 위해 샤워필터의 사용은 필수적이다. 쁘띠엘린의 아기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의 제로워터 샤워기는 먹는 물 기준을 통과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샤워기 필터로, 강력한 필터력이 특징이다.

퓨어닷의 제로워터 샤워기는 3STEP 필터(제로워터 필터, 염소제로볼, 비타필터)로 유해물질과 염소를 완벽하게 제거해주어 민감한 임산부와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로워터 샤워기는 세계 아토피협회를 비롯한 국내외 공인 인증기관에서 소재와 필터력 등의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비타필터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EWG 그린 등급만을 사용했으며, 먹어도 될 만큼 안전한 전 성분으로 더욱 안전하다.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저자극 수압의 물줄기와 샤워기가 멀어져도 끝까지 유지되는 수온, 간편한 온도 확인이 가능한 수온변화 LED 기능으로 안전함과 편리함을 모두 잡았다.

색이 변하지 않아도 2~3개월 주기로 교체가 필요한 샤워필터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색깔이 바뀌어 욕실 인테리어를 해칠 수 있는데, 퓨어닷 제로워터 샤워기는 부분필터 디자인에 모던 그레이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잡았다.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픈 특가행사를 진행중인 퓨어닷. ⓒ퓨어닷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픈 특가행사를 진행중인 퓨어닷. ⓒ퓨어닷

한편 퓨어닷은 제로워터 샤워기에 이어 세면대, 싱크대 필터 제품을 17일에 선보인다. 퓨어닷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픈 특가를 진행 중이며 퓨어닷의 모든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