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해명, SNS근황 ‘스타일리시한 배기팬츠룩’

홍석천 해명, SNS근황 ‘스타일리시한 배기팬츠룩’

스타패션 2020-08-01 19:28:54 신고

홍석천 해명, SNS근황 ‘스타일리시한 배기팬츠룩’

[스타패션inSNS] 홍석천 해명

방송인 홍석천이 개그맨을 그만둔 것이 남희석 때문이라는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SNS 근황과 패션에 대해 알아봤다.

홍석천은 7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태원 #마이첼시 #엘사 랑 동네 강아친구들 이젠 애기들하고 산책하기 좋은 밤이다 #클린이태원 #자영업자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석천은 블랙 반팔 티셔츠에 7부 그레이 배기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한편 7월 31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남희석씨 때문에 개그맨을 그만두게 됐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앞서 남희석이 ‘라디오스타’ 속 김구라의 태도를 지적하자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때 홍석천이 과거 방송에서 SBS, KBS 공채 개그맨 시험에 동시 합격했다며 “SBS에 ‘KBS에 붙어 못하겠다’는 거절 의사를 밝히기 위해 방문 했는데 그 장면이 연예정보 프로그램에 떡 하니 소개됐다. 당시 KBS 개그맨 군기 반장이던 남희석에게 걸려 선배들 앞에서 혼났다”고 말한 내용이 재조명됐다.

[다음은 홍석천 글 전문]

민감하고 조심스러운 시기지만 저의 침묵이 또다른 오해를 불러 올 수 있을 것 같아 몇 자 적어봅니다

제가 남희석씨 때문에 개그맨을 그만두게 됐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방송에서 했던 이야기가 앞뒤 맥락은 빠지고 자극적으로 포장돼 안타깝습니다. 이런 시기에 제게 최소한의 확인 과정 없이 자극적인 제목으로 기사를 쓰신 분들께도 서운한 마음입니다

저는 지금 이 순간도 남희석씨와 누구보다 친하게 지내고 있고 남희석씨는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고 제가 좋아하는 동생입니다.

아울러 김구라씨 역시 제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바라보는 제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다만 두 사람 모두 가볍게 움직이는 분들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잘 마무리 되길 바라며 조용히 믿고 기다려보려 합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