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종합] ‘온앤오프’ 성시경X김동완, 79년 동갑내기 대형 티본 스테이크 ‘먹방’…소유-니콜 삼겹살-불냉면 ‘폭풍 먹방’ 비교할 수 없는 내공 대결 #온앤오프 #성시경 #조세호 #엄정화 #소유 #니콜 #김동완 #김민하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종합] ‘온앤오프’ 성시경X김동완, 79년 동갑내기 대형 티본 스테이크 ‘먹방’…소유-니콜 삼겹살-불냉면 ‘폭풍 먹방’ 비교할 수 없는 내공 대결 #온앤오프 #성시경 #조세호 #엄정화 #소유 #니콜 #김동완 #김민하

톱스타뉴스 2020.08.02 00:07

‘온앤오프’에서 79년 동갑내기 성시경과 김동완의 대형 티본 스테이크 먹방과 소유와 카라 니콜의 삼겹살 불냉면 폭풍 먹방 모습이 그려졌다. 

1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성시경, 조세호, 김민하 진행으로 79년생 동갑내기 친구 성시경과 김동완의 가평에서의 OFF와 컴백한 씨스타 소유의 건강미 넘치는 ON&OFF가 공개했다.  

 
tvN ‘온앤오프’방송캡처
tvN ‘온앤오프’방송캡처


2001년 방영했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애정 프로그램 애정만세를 통해 인연을 맺였던 두사람은 무려 19년 만에 다시 뭉치게 됐다. 방송에서는 모태 도시인 '버터왕자' 성시경과 가평의 자연인 '허니왕자' 김동완의 극과극 성향을 볼 수 있게 됐다.

김동완은 성시경을 가평 집으로 초대했고 도착한 성시경은 자연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자신이 준비한 고기를 꺼냈다. 김동완은 성시경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자신의 가족인 벌들을 보여줬고 성시경이 A형이라고 하자 A형이 벌에 취약하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성시경은 김동완이 타잔 놀이를 하자고 제안하자 김동완을 위해 피아노 연주를 하며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부르며 브로맨스를 보여줬다. 김동완과 성시경은 근처 계곡을 찾은 두 사람은 음이온 가득한 청정자연 속에서 직접 만든 화채를 먹으며 79년생 동갑내기로서의 공감을 나누게 됐다.

성시경은 평소 별명인 '성식(食)영'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역대급 크기의 'T본스테이크' 톱질부터 와일드한 고기 굽는 법까지 알려주고 채끝 짜파구리가지 선보이게 됐다. 

소유는 3년 전 씨스타 활동이 종료되면서 솔로 활동을 해왔고 최근 2년 만에 여름맞이 시원한 댄스곡으로 컴백했다. 소유의 ON은 컴백 전 안무 연습과정을 공개하고 서머퀸다운 면모를 보여줬는데 특히 안무연습을 하는 과정 중에서도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느라 배고픔을 참아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OFF때 웨이크 서핑을 하는 재미에 빠졌다고 하면서 뮤직비디오 촬영이 끝난 다은 말 아침 일찍 집을 나서기도하고 많을 때는 일주일에 2번씩 방문했다는 단골 바지선에서 능숙하게 서핑을 탔다. 또한 특별한 서핑 스승님을 공개했는데 그는 96년도 데뷔한 가수 UP의 리드보컬을 맡았던 김용일로, 현재는 웨이크보드 대한민국 랭킹 1위의 이력을 갖고 있었다.

소유는 롱보드와 숏보드를 자유자재로 즐기며 수준급 실력을 자랑했다. 이어 소유는 평소에 10년지기 친구 카라 출신의 니콜을 집으로 초대해서 불냉면과 삼겹살을 먹으며 고삐 풀린 다이어터 모습을 보여줬다. 소유는 먹방여신 답게 화려한 면치기와 매운소스를 과감하게 넣은 삼겹살을 함께 먹으며 역대급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또 연습생 시절 작성한 다이어리를 공개하면서 그동안 혹독한 다이어트 식단에서 팥물등을 먹으며 50Kg대를 유지했던 내용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내모습(ON),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이다.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는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