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줄게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줄게

맨즈헬스코리아 2020-08-02 08:00:51 신고

하루에도 몇 번씩 스트레스 받는 현대인, 건강하게 해소할 수 없을까? 당신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줄 안식처 같은 휘슬러 피트니스 센터를 소개한다.

The post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줄게 appeared first on 맨즈헬스 코리아.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힐링 장소가 있다. 힘든 일이 있거나 마음의 여유를 갖고 싶을 때 찾는 비밀장소처럼 말이다. 그중에서 가장 건강하게 힐링 가능한 방법을 추천한다.

휘슬러 피트니스는 6,600㎡의 대규모 피트니스 센터로 약 1,600㎡의 웨이트 공간 및 유산소 존과 스크린 골프 22타석의 골프 연습 공간이 있다. 초고속 카메라 센서를 사용해 정확한 스윙과 구질의 분석이 가능하며 실제의 필드감을 구현해냈다.

또한 프로 골퍼 출신 강사진이 골프 레슨을 운영하고 있어 골프를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다. 골프 개인 레슨은 별도의 예약을 필요로 하며 1시간 수업으로 진행된다. 따로 예약하지 않을 경우, 대기 순서대로 15분씩 레슨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러닝머신, 클라이밀, 아크트레이너, 로잉머신 등의 유산소 운동기구와 테크노짐, 해머스트렝스, 사이벡스 등의 웨이트 운동기구를 비치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전문 트레이너의 맞춤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는 날려버리고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보자.

휴게 공간 및 사우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 수 있는 냉온탕 사우나와 건습식 사우나가 있다. 또한 공용 샤워 시설이 아닌 개인 샤워룸이 있어 위생적이며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휴게 공간이 있다.

스피닝과 G·X 존

러닝머신 35대와 스타트랙 스피닝 전문 바이크 30대가 비치되어 있다. 스테퍼, 웨이트, 밴드, 링, 블록, 폼롤러, 짐볼 등 다양한 기구의 G·X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요일별 스케줄에 맞게 이용 가능하다. 따로 별도 금액과 예약이 필요 없으며 운영시간 안에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헬스 존

클라이밀, 아크트레이너, 로잉머신, 스테퍼 등의 유산소 머신과 테크노짐, 해머스트렝스, 사이벡스, 프레코, 스타트랙, 호이스트 등의 웨이트 머신 85종으로 운동의 폭을 넓혔다. 다수의 공인 자격 사항을 모두 갖춘 전문 트레이너 14명의 1대 1 맞춤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탄탄한 몸을 만들 수 있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6-5 지하 1층
  • 영업시간 평일 06:00~23:00, 토요일. 공휴일 09:00~20:00, 일요일 휴무
  • 문의 02-566-1118

김한웅(휘슬러 피트니스 센터 트레이너)

  • 2020 내추럴 WNC 대회 4위
  • 2018 헬관모 내추럴 대회 4위
  •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3급(보디빌딩)
  • 운동처방사 3급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

부모님 두 분 모두 운동선수 출신이다. 덕분에 학창 시절의 대부분은 운동을 하며 보냈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겼지만 그중 육상에 두각을 드러냈다. 물론 80m 신기록을 경신하는 국가대표 선수로 성장하며 다양한 경험을 접했다. 이후 더 많은 활동을 하고자 축구 선수로 전향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접고 재활 치료를 하던 도중 근력 운동에 매력을 느끼며 헬스의 세계로 입문했다.

자신만의 PT 레슨 노하우가 있다면?

운동의 기초는 육상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특히 육상 선수들의 히프가 탄탄하고 예쁘다. 이는 모양을 내기 위해 만든 것이 아니라 기능을 향상시키다 보니 자연스레 만들어지는 것이다. 신체 능력이 좋아지면 몸이 알아서 따라오는 것처럼 말이다. 흔히 3대 운동이라고 불리는 운동 중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는 하체를 강하게 단련시킨다. 남녀 모두 히프의 중요성이 크기 때문에 기본 운동을 메인으로 잡고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이끌어낸다.

앞으로의 도약

트레이너는 항상 자기 발전이 있어야 한다. 본인이 운동 다양성을 실험하고 기능 발달에 있어 항상 점진적으로 향상되고 있는지 자기관찰이 중요하다. 도태되지 않고 발전해 나아가는 나의 모습을 보고 회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본보기의 트레이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The post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줄게 appeared first on 맨즈헬스 코리아.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