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싹쓰리 멤버 개인 솔로곡 ‘두리쥬와’, ‘LINDA’, ‘신난다’ 발매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싹쓰리 멤버 개인 솔로곡 ‘두리쥬와’, ‘LINDA’, ‘신난다’ 발매

스타인뉴스 2020.08.02 16:39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싹쓰리의 인기가 오르는 가운데 싹쓰리 멤버의 개인 솔로곡이 발매됐다.

유재석의 솔로곡인 ‘두리쥬와’는 ‘둘이 좋아'라는 뜻으로,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남자가 사랑을 이루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는 내용의 곡이다.

141 BPM의 빠른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1996년 가수 신우상의 1집으로 발표되었던 ‘두리쥬와’는 2020년 유두래곤&S.B.N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되어 90년대 감성을 간직한 드럼과 베이스 그리고 사이버 느낌의 강렬한 오토튠 사운드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그리고 이효리의 솔로곡인 ‘LINDA’는 누구나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나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와 응원임과 동시에 다른 누군가에게도 보내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비의 솔로곡은 ‘신난다’로 지원사격으로 대세 걸그룹 마마무 멤버 전원이 피쳐링으로 참여하였다.

비룡의 강렬한 남성미 넘치는 보컬과 세련된 마마무의 보컬이 곡의 여름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도입부는 피아노, 기타 사운드가 주가 되어 레게풍을 베이스로 하는 힙합 비트로 진행이 되며 후렴구에는 극적으로 신나는 EDM 비트로 전환되어 여름밤의 열기가 고조되는 느낌을 연출한다.

후렴 전 브릿지 파트는 비룡과 마마무가 주고받는 멘트로 색다른 퍼포먼스를 연상케 한다.

싹쓰리 멤버의 솔로곡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스타인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포스트구독하기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