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인기가요’ 지코X화사X전소미, 8월 첫째 주 1위 대결…숙행은 댄스트롯 ‘여자라서’로 트욘세 면모 (1) #인기가요 #지코 #화사 #전소미 #NCT127재현 #몬스타엑스민혁 #에이프릴나은 #숙행

"읽는 만큼 돈이 된다"

‘인기가요’ 지코X화사X전소미, 8월 첫째 주 1위 대결…숙행은 댄스트롯 ‘여자라서’로 트욘세 면모 (1) #인기가요 #지코 #화사 #전소미 #NCT127재현 #몬스타엑스민혁 #에이프릴나은 #숙행

톱스타뉴스 2020.08.02 17:03

‘인기가요’에서는 8월 첫째 주 후보로 지코, 화사, 전소미가 1위 대결을 하게 됐다. 

2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 몬스타엑스 민혁 진행으로 소유, 숙행, 제시, 에릭남, AB6IX, 전소미, 정세운, 에이티즈, 에이프릴, 원더나인, 티오오, XRO(제로), 엘리스트, WayV의 라인업이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8월 첫째 주 후보로 지코는 Summer Hate(feat. 비)는 발매 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2위, 바이브 2위, 지니 3위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찍었다. 이 노래는 서머송으로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기분을 재치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담아냈다. 

화사는 마리아(Maria)는 6월 29일 첫 미니 앨범을 내면서 지난 앨범 '멍청이'로 인기를 모았던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소미는 'Wat You Waiting For'는 신곡 발매와 동시에 인도네시아, 태국,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캄보디아등 전 셰계 9개 지역에 이름을 올리고 인도네시아와 태국에서는 1위를 했다.  

또 숙행은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여자라서를 무대를 보여줬고 트욘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댄스가수로 변신한 숙행은 임팩트한 안무로 시간 앞에 무너지지 않는 당당상 여성상을 들려줬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1

0 / 300

댓글 1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