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런닝맨’ 전소미, 김종국-지석진 오빠로 게임시작 ‘Wat You Waiting For’ 부르며 무대 찢고…제시는 유재석-양세찬과 남매케미 (1)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양세찬 #이광수 #전소민 #하하 #송지효 #제시 #전소미 #이영지 #솔라

"읽는 만큼 돈이 된다"

‘런닝맨’ 전소미, 김종국-지석진 오빠로 게임시작 ‘Wat You Waiting For’ 부르며 무대 찢고…제시는 유재석-양세찬과 남매케미 (1)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양세찬 #이광수 #전소민 #하하 #송지효 #제시 #전소미 #이영지 #솔라

톱스타뉴스 2020.08.02 17:46

‘런닝맨’에서는 전소미는 김종국과 지석진을 오빠로 결정되고 제시는 유재석과 만나자 마자 티격태격 케미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송지효, 이광수, 전소민과 제시, 솔라, 전소미, 이영지와 함께 '여동생은 못 말려' 레이스를 하게됐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멤버들은 진짜 여동생이 누군지 모르는 멤버들을 속여 개인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팀을 선정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시작부터 레퍼 이영지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멤버들을 능청스럽게 속였고 유재석은 이영지에게 "내 동생이 정말 확실하니?"라고 물었다.

이영지는 유재석에게 "당연하죠. 얼굴만 봐도. 닮지 않았냐?"라고 너스레를 떴고 하하와도 상황극을 했다. 전소미는 자신을 찾아온 하하와 지석진에게 오빠라고 했지만 하하는 탈락이 됐고 나중에 나타난 김종국이 오빠로 밝혀졌다.

솔라는 전소민과 송지효가 언니로 밝혀졌고 제시는 유재석과 양세찬이 오빠로 결정됐다. 유재석은 제시를 보자마자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줬고 근황토크를 하면서 제시가 오빠가 둘이라는 사실을 알고 오빠의 근황을 물었다.

또 제시의 "오빠 한명은 뭐하는지 모르겠고 한 명은 삼성 위에 있어요"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