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 펭수, 이영지와 함께 ‘정세운의 경청’ 게스트 출연…생일 기념 공식 MD 예약판매까지 예고 #자이언트펭tv #펭수 #이영지 #정세운 #EBS #라디오 #정세운의경청 #게스트

"읽는 만큼 돈이 된다"

펭수, 이영지와 함께 ‘정세운의 경청’ 게스트 출연…생일 기념 공식 MD 예약판매까지 예고 #자이언트펭tv #펭수 #이영지 #정세운 #EBS #라디오 #정세운의경청 #게스트

톱스타뉴스 2020.08.02 17:52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이영지와 함께 라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2일 오후 7시에 방송될 EBS FM라디오 '정세운의 경청'서는 '자존감 수비대'로 펭수와 함께 래퍼 이영지가 출연할 예정이다.

'정세운의 경청' 공식 인스타그램서는 10대 경친들의 자존감을 낮추는 고민에 대해서 댓글과 DM으로 제보를 받는다고 언급했다.

더불어 펭수와 이영지 두 청소년이 애청자들의 고민을 듣고 충고와 위로를 건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세운의 경청 공식 인스타그램
정세운의 경청 공식 인스타그램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세운이 드디어 펭수 만나네ㅋㅋㅋㅋ", "이 조합 사랑입니다ㅠㅠ", "펭수야 알람 설정해놨어~~", "이 방송 듣고 싶다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펭수는 전성초, 김성수와 함께 '위태로운 EBS 생활'서 부캐인 '블랙펭수'로 열연한 바 있다.

더불어 끊임없이 새로운 콘텐츠를 내놓은 가운데, 8월 8일 저녁 8시 8분 유튜브 라이브 팬미팅을 예고했다. 또한 3일 오전 10시부터 생일 기념 오피셜 굿즈인 램프, 보조배터리 생일 에디션, 엽서 세트 생일에디션의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정세운이 DJ로 활동하는 '정세운의 경청'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되며, 반디 앱에서 들을 수 있다.

댓글 1

0 / 300

댓글 1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톱스타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